서비스 충성도 형성의 이중경로 모형

논문상세정보
    • 저자 라선아( Sun A La)
    • 제어번호 100089866
    •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 권호사항 Vol. 20 No. 4 [ 2005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56 ( 3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유사주제 논문( 2,292)
' 서비스 충성도 형성의 이중경로 모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