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외재적 단서로서의 히트상품선정이 속성에 대한 신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태민
김대원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태민
김대원
제어번호
100089518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권호사항
Vol. 23 No. 4 [ 2008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1-103 ( 3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외재적 단서로서의 히트상품선정이 속성에 대한 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