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장대응, 시장창출의 시장지향성과 기술지향성이 제품창조성과 성과 에 미치는 영향
양영익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영익
제어번호
100089493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4 [ 2007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1-63 ( 2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시장대응, 시장창출의 시장지향성과 기술지향성이 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