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경탁( Kyung Tak Lee )
노미진( Mi Jin Noh)
구동모( Dong Mo Koo )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탁( Kyung Tak Lee )
노미진( Mi Jin Noh)
구동모( Dong Mo Koo )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595)
경영관리 9,595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 ...
'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2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계
9,59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