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중매체로서의 게임과 정신건강 관계연구
이대영
정의준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대영
정의준
주제어
Game
Mass Media
mental health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08)
mental health 276건
game 266건
mass media 66건
인용/피인용
대중매체로서의 게임과 정신건강 관계연구
' 대중매체로서의 게임과 정신건강 관계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game
mass media
mental health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09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game
267
0
0.0%
mass media
67
0
0.0%
mental health
277
0
0.0%
계
61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