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전형별 사범대학 학생들의 전공, 교직, 교양 수업에서의 학습 태도와 학업성취도의 차이

' 입학전형별 사범대학 학생들의 전공, 교직, 교양 수업에서의 학습 태도와 학업성취도의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admission office system
  • differenceingpa
  • regularadmission
  • self-efficacy
  • test anxiety
  • 성적차이
  • 시험불안감
  • 입학사정관제
  • 자기효능감
  • 정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628 0

0.0%

' 입학전형별 사범대학 학생들의 전공, 교직, 교양 수업에서의 학습 태도와 학업성취도의 차이' 의 참고문헌

  • 입학사정관제 전형 입학자와 수능중심 전형 입학자간의 학업성취도 비교분석
    최석준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1 (11) : 4220 ~ 4227 [2010]
  • 입학사정관 전형 신입생의 학교생활에 관한 연구
    전경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6) : 508 ~ 517 [2012]
  • 입학 전형요소와 학업성취도 관계 분석을 통한 대학입학사정관제도 실효성 고찰
    우정민 입학전형연구 1 : 153 ~ 179 [2012]
  • 대학입학 전형제도 유형과 대학생 핵심역량에 대한 연구
    이장익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44 (2) : 73 ~ 96 [2012]
  • 대학에서의 학습 및 활동을 중심으로 본 입학사정관제 성과
    김준엽 아시아교육연구 14 (1) : 29 ~ 50 [2013]
  • 대학 입학전형별 학업성취도 연구
    오정현 응용통계연구 23 (5) : 987 ~ 996 [2010]
  • Self efficacy :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al change
    Bandura.A Psychological Review 84 (2) : 191 ~ 215 [1977]
  • Multiple goals, multiple pathways: The role of goal orientation in learning and achievement
    Pintrich, P. R.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92 (3) : 544 ~ 555 [2000]
  • Building a practically useful theory of goal setting and task motivation : A 35-year odyssey
    Locke, E. A. American Psychologist 57 (9) : 705 ~ 717 [2002]
  • An Easy Guide to Factor Analysis
    Kline, P. Routledge [1994]
  • A Manual for the Use of the Motivated Strategies for Learning Questionnaire(MSLQ)
    Pintrich, P. R. The Regents of the University of Michigan [1991]
  • 2009년도 입학사정관 지원사업 기본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