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airline
  • behavior intention
  • customer satisfaction
  • in-flightfoodservicequality
  • perceived value
  • 고객만족
  • 기내식
  • 서비스 품질
  • 지각된 가치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9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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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고객만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환장벽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김인수 관광연구저널 26 (1) : 457 ~ 473 [2012]
  • 호텔고객의 정보원천 신뢰도와 만족도가 방문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금자 관광연구저널 25 (2) : 255 ~ 268 [2011]
  • 항공운송 서비스경영
    윤문길 한경사 [2008]
  • 박사
  • 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호놀룰루 구간을 중심으로
    송성인 관광연구 19 (1) : 229 ~ 246 [2004]
  • 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최은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홍석기 산업경제연구 17 (5) : 1817 ~ 1832 [2004]
  • 항공사 서비스 품질 측정방법의 비교 연구
    장대성 품질경영학회지 31 (4) : 36 ~ 54 [2003]
  •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우종필 관광연구 23 (4) : 419 ~ 438 [2009]
  • 항공사 객실승무원이 지각하는 리더-멤버교환관계, 임파워먼트, 조직몰입 간의 구조적 관계
    김순희 관광연구 24 (3) : 125 ~ 146 [2009]
  • 항공기 기내식 서비스품질의 불일치요인이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지영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7]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경희 한국조리학회지 10 (4) : 84 ~ 95 [2004]
  •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영대 관광연구 28 (5) : 305 ~ 323 [2013]
  • 청계천의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분석
    윤설민 관광연구저널 26 (1) : 41 ~ 57 [2012]
  • 주제공원 방문자의 만족과 방문후 행동의도의결정요인: 에버랜드를 대상으로
    하광수 관광학연구 25 (1) : 329 ~ 347 [2001]
  • 좌석등급에 따른 한국항공사가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안명숙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5]
  • 여행사 e-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및 e-서비스회복품질의 조절효과 검증
    엄준영 관광연구저널 25 (5) : 99 ~ 119 [2011]
  •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중요도에 관한 연구
    이진수 서비스경영학회지 7 (1) : 3 ~ 23 [2006]
  • 배낭여행자들의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유럽배낭여행자 중심으로-
    양재영 관광연구저널 26 (1) : 475 ~ 494 [2012]
  • 레스토랑 와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1 (1) : 223 ~ 246 [2008]
  •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연구
    이정학 관광학연구 31 (5) : 97 ~ 118 [2007]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 3 ~ [2002]
  • 기내식의 서비스 품질이 기내식 만족도 및 항공사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백승희 외식경영연구 11 (1) : 263 ~ 280 [2008]
  • 국내 항공사 이용객의 기내식 만족도
    김선아 숙명여자대학교 전통문화예술대학원 [2007]
  • 국내 외식기업의 브랜드 강화전략
    류경민 한국조리학회지 8 (2) : 133 ~ 151 [2002]
  • 고객만족의 결정 변수에 대한 이론적 고찰
    이유재 경영논집 28 : 90 ~ 123 [1994]
  • Value-percept disparity: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1) : 256 ~ 261 [1983]
  • The relationship among overall quick-casual restaurant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Ryu, K.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27 (3) : 459 ~ 469 [2008]
  • The effects of Corporate Image in the Formation of Customer Loyalty
    Anderson, T. W.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 (4) : 82 ~ 92 [1998]
  • The Marketing Aspects of Service Quality 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s Marketing
    Lewis, R. C. American Marketing 8 (6) : 99 ~ 107 [1987]
  • The Combined Effects of Predation Risk and Food Reward on Patch Selection
    Holbrook, M. B. Ecological Society of America 69 (1) : 125 ~ 134 [1985]
  • Strategies for Reduction Perception of Quality Risk in Service
    Turley, L. W.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4 (3) : 5 ~ 12 [1990]
  • Service Breakdowns: A Study of Critical Incidents in an Airline
    Edvardsson, B.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3 (4) : 17 ~ 29 [1992]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Pricing : Marketing Profitable Decisions
    Monroe, K. B. Mc Graw-Hill Book Company [1990]
  • Pre-bookable service in the chartered airline industry: Increasing satisfaction through differentiation
    Dennett, C. The Science Industries Journal 20 (2) : 82 ~ 94 [2000]
  • Multivariate Analysis of Brand Loyalty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s
    Newman, J.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0 (4) : 404 ~ 419 [1973]
  • Modeling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 business to business, service context, an empirical examination
    Patterson, P. G.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5) : 414 ~ 434 [1997]
  • Modeling the impa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and marketing variables on passengers' future behavioral intention
    Park, J. W. Transportation Planning and Technology 29 (5) : 359 ~ 381 [2006]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the Travel and Tourism Industry
    Fick, G. R. Journal of Travel Research 30 (Fall) : 2 ~ 9 [1991]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Fall) : 25 ~ 48 [1981]
  • Market Driven Strategy
    Day, G. S. Free Press [1980]
  • Global logistics management
    Gourdin, K. N. Blackwell publisher Ltd [1988]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 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 69 ~ 82 [1990]
  • Design and Management of Service Processes, Keeping Consumer for life
    Ramaswamy, R. Addison Wesely [1996]
  • Delivering Quality Service
    Parasurman, A. The Free Press [1990]
  •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putting perceived value into the equation
    Mcdougall, G. H.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5) : 392 ~ 401 [2000]
  • Customer perceived value in a cellar door visit: the impact on behavioural intentions
    Petrick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business research 19 (4) : 257 ~ 275 [1999]
  •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Sheth, J. N. South Western Publishing Company [1991]
  • Consumer evaluations of fast-ffod service: A cross-national comparison
    Lee, M.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1 (1) : 39 ~ 52 [1997]
  • Consumer Value: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Zeithmal, V. A. Journal of Marketing Science 25 (Spring) : 139 ~ 153 [1988]
  • Consumer Value : The Next Source for Competitive Advantage
    Woodruff, R. B. Journal of Marketing Science 25 (Spring) : 139 ~ 153 [1997]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 Normative Conception of Value : 12 ~ 24
  •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Fornell, Claes Journal of Marketing 56 : 6 ~ 21 [1992]
  • A Longitudinal Analysis of the Impact of Service Changs on Customer Attitudes
    Bolton, R.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 (3) : 244 ~ 249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