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bakery
  • local food
  • marketing
  • purchase intention
  • trust
  • 구매의도
  • 로컬 푸드
  • 마케팅
  • 베이커리
  •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01 2

0.0%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국의 외식산업의 제과제빵 산업의 공존전략모색에 관한 연구
    김동호 한국조리학회지 3 : 41 ~ 56 [1997]
  • 학교급식운동을 통한 지역먹거리체계 구축방안 -전남 나주시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김흥주 농촌사회 19 (2) : 63 ~ 92 [2009]
  • 박사
  • 패스트푸드의 세계화와 슬로우푸드 운동
    김종덕 지역사회학 4 (1) : 87 ~ 106 [2002]
  • 친환경농산물의 구매 활성화 방안
    이상엽 황창주 한국행정학회 춘계학술발표논문집 1 : 1 ~ 35 [2009]
  • 친환경농산물 소비자 신뢰도제고 방안
    이상호 [2007]
  • 지역먹거리운동의 전략과 정책과제
    윤병선 농촌사회 19 (2) : 93 ~ 121 [2009]
  • 제과, 제빵의 차이점과 공통점에 관한 연구
    신길만 한국조리학회지 6 (2) : 331 ~ 349 [2000]
  • 제고장 먹거리(local food) 담론-쟁점과 가능성
    허남혁 농촌사회학회 정기학술대회 발표문 [2006]
  • 유기농식품과 유전자재조합 식품의 소비자태도와 구매행동 비교분석
    유소이 농업경영.정책연구 35 (1) : 141 ~ 164 [2008]
  •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 여행사 인터넷 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
    서원만 관광연구 27 (2) : 263 ~ 278 [2012]
  • 여행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안현영 관광연구 25 (1) : 369 ~ 391 [2010]
  • 식량체계 전환의 필요성과 과제
    김종덕 농정연구 14 : 101 ~ 139 [2005]
  • 박사
  • 선진국 친환경농업정책 동향과 우리의 정책과제
    김창길 친환경농업정책의 선진화를 위한 과제 발표논문 [2007]
  • 서비스제공자의 특성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9) : 293 ~ 310 [2012]
  •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인지적, 정서적 신뢰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효진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6]
  •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지각된 공정성,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 관광객의 국내 외식업체 이용을 중심으로 -
    박지수 한국조리학회지 16 (2) : 15 ~ 30 [2010]
  • 베이커리 제품의 영양표시정보에 대한 인지정도 및신뢰, 구매태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정순화 한국생활과학회지 23 (1) : 123 ~ 136 [2014]
  • 베이커리 제품의 구매 성향 및 영향 요인과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구매력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
    나성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1 (3) : 429 ~ 437 [2011]
  • 베이커리 전문점 이용자들의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정광현 외식경영연구 7 (2) : 7 ~ 23 [2004]
  •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류시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73 ~ 681 [2011]
  • 베이커리 샵 이용객의 식생활 유형, 제품 다양성, 제품만족, 구매의도의 인식에 관한 연구
    서진우 Tourism Research 28 : 1 ~ 23 [2009]
  • 베이커리 경영론
    윤대순 백산출판사 : 21 ~ 25 [1998]
  • 메뉴관리론
    진양호 지구문화사 : 46 ~ [1998]
  • 로컬푸드의 현황과 과제
    김철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9]
  • 로컬푸드의 개념적 이해 연구
    홍경완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629 ~ 1649 [2009]
  •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신뢰를 중심으로-
    김지응 관광연구 28 (2) : 225 ~ 244 [2013]
  •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연구
    장현욱 농업경영.정책연구 40 (2) : 248 ~ 269 [2013]
  • 로컬푸드시스템 구축을 위한 제주도민의 식생활 현황과 먹을거리 의식에 관한 연구
    김자경 농촌사회 20 (2) : 117 ~ 161 [2010]
  • 로컬푸드: 먹거리-농업-환경. 공존의 미학
    Halweil, B. 서울 [2006]
  •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의 쇼핑동기와 만족도 분석 -전북완주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중심으로-
    백승우 식품유통연구 30 (2) : 47 ~ 66 [2013]
  • 로컬푸드 소비에 대한 인식과 만족 - 로컬푸드 소비 활성화 및 비활성화 지역 간 차이를 중심으로 -
    김현철 외식경영연구 15 (3) : 197 ~ 218 [2012]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현철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4 ~ 31 [2010]
  •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까페 선택속성 및 이용형태에 관한 연구 28 (6) : 721 ~ 729
    홍완수 [2012]
  • 도서 관광지의 체험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이탈,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거제․통영․고성 관광지 중심으로 -
    김기호 관광학연구 35 (9) : 297 ~ 318 [2011]
  • 녹색 밀을 첨가한 베이커리 제품의 품질 특성
    김진영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9 (2) : 137 ~ 146 [2013]
  • 기능성베이커리제품의 이용실태와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김원모 한국조리학회지 10 (2) : 1 ~ 15 [2004]
  • 국내 식품안전성 관리제도와 발전방안
    윤주한 경영경제연구 : 1 ~ 28 [2006]
  • 건강관심도와 환경관심도가 유기농산물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혜영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 organic and lacal food consumer behaviour: Alphabet Theory
    Zepeda, L.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3 : 697 ~ 705 [2009]
  •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02_0012403345&cID=10201&pID=10200
  • Who buys local food
    Zepeda, L. Journal of food distribution research 37 (3) : 5 ~ 15 [2006]
  • What Influences Consumer Choice of Fresh Produce Purchase Location?
    Bond, K. J. D Journal of Agricultural and Applied Economics 41 (1) : 61 ~ 74 [2009]
  • Trust as a social reality
    Lewis, J. D. social Forces 63 (4) : 967 ~ 985 [1985]
  • The new farmers’ market: farm-fresh ideas for producrs, managers & communities
    Courm, V. New World [2001]
  • The moder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 social Psychology 51 : 1173 ~ 1182 [1986]
  • The local food sector
    Morris, C. British food journal 105 (8) : 559 ~ 566 [2003]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Value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owards Healthy Menu Items at Fast Food Restaurants
    박상희 관광연구 27 (2) : 179 ~ 194 [2012]
  • Retailing local food in the Sottish-English borders: a supply chain perspective
    Ilbery, B. Geoforum 37 : 352 ~ 367 [2006]
  • Local food: understanding consumer motivations in innovative retail formats
    Pearson, D. British Food Journal 113 (7) : 886 ~ 899 [2011]
  • Lifestyle segmentation of US food shoppers to examine organic and local food consumption
    Nie, C Appetile 57 (1) : 28 ~ 37 [2011]
  • Going local: Exploring consumer behavior and motivations for direct food purchasers
    Thilmany D American Journal of Agricultural Economics 90 (5) : 1303 ~ 1309 [2008]
  • Farmers’ markets in kansas: a profile of vendors and market organization
    Hughes, E. M. Kansas state university [1992]
  • Development of a measure of the motives underlying the selection of food: The food choice questionnaire
    Steptoe A Appetite 25 : 267 ~ 284 [1995]
  • Consumer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in relation to organic foods in Taiwan: Moderating effects of food-related personality traits
    Chen MF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8 (7) : 1008 ~ 1021 [2007]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Dryden [1986]
  • Beyond the divide: rethinking relationships between alternative and conventional food networks in Europe
    Sonnino, R. Economic Journal of Geography 6 (2) : 181 ~ 199 [2006]
  • Association between traditional food consumption and motives for food choice in six European countries
    Pieniak Z. Appetite 53 : 101 ~ 108 [2009]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Dony, P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