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응(Kim, Ji-Eung)
주제어
Bakery
local food
Marketing
Purchase Intention
Trust
구매의도
로컬 푸드
마케팅
베이커리
신뢰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8,789)
공익사업 2,357건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marketing 251건
마케팅 213건
local food 77건
로컬 푸드 63건
베이커리 35건
bakery 33건
인용/피인용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 ...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akery
local food
marketing
purchase intention
trust
구매의도
로컬 푸드
마케팅
베이커리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01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0
0.0%
주제어
bakery
34
0
0.0%
local food
78
0
0.0%
marketing
252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trust
1,639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로컬 푸드
64
0
0.0%
마케팅
214
0
0.0%
베이커리
36
0
0.0%
신뢰
1,544
0
0.0%
계
8,8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한국의 외식산업의 제과제빵 산업의 공존전략모색에 관한 연구
김동호
한국조리학회지 3 : 41 ~ 56
[1997]
학교급식운동을 통한 지역먹거리체계 구축방안 -전남 나주시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김흥주
농촌사회 19 (2) : 63 ~ 92
[2009]
박사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계산적 몰입과 감성적 몰입의 매개효과 분석
노기엽
노기엽
숭실대학교 대학원
[2008]
패스트푸드의 세계화와 슬로우푸드 운동
김종덕
지역사회학 4 (1) : 87 ~ 106
[2002]
친환경농산물의 구매 활성화 방안
이상엽
황창주
한국행정학회 춘계학술발표논문집 1 : 1 ~ 35
[2009]
친환경농산물 소비자 신뢰도제고 방안
이상호
[2007]
지역먹거리운동의 전략과 정책과제
윤병선
농촌사회 19 (2) : 93 ~ 121
[2009]
제과, 제빵의 차이점과 공통점에 관한 연구
신길만
한국조리학회지 6 (2) : 331 ~ 349
[2000]
제고장 먹거리(local food) 담론-쟁점과 가능성
허남혁
농촌사회학회 정기학술대회 발표문
[2006]
유기농식품과 유전자재조합 식품의 소비자태도와 구매행동 비교분석
유소이
농업경영.정책연구 35 (1) : 141 ~ 164
[2008]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여행사 인터넷 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
서원만
관광연구 27 (2) : 263 ~ 278
[2012]
여행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안현영
관광연구 25 (1) : 369 ~ 391
[2010]
식량체계 전환의 필요성과 과제
김종덕
농정연구 14 : 101 ~ 139
[2005]
박사
소비자의 국가식품안전정책과 식품업체의 신뢰에 따른 식품안전추구행동
이영희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0]
선진국 친환경농업정책 동향과 우리의 정책과제
김창길
친환경농업정책의 선진화를 위한 과제 발표논문
[2007]
서비스제공자의 특성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9) : 293 ~ 310
[2012]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인지적, 정서적 신뢰형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효진
연세대학교 대학원
[2006]
서비스 실패의 심각성과 통제성이 고객의 지각된 공정성,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 관광객의 국내 외식업체 이용을 중심으로 -
박지수
한국조리학회지 16 (2) : 15 ~ 30
[2010]
베이커리 제품의 영양표시정보에 대한 인지정도 및신뢰, 구매태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정순화
한국생활과학회지 23 (1) : 123 ~ 136
[2014]
베이커리 제품의 구매 성향 및 영향 요인과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구매력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
나성주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1 (3) : 429 ~ 437
[2011]
베이커리 전문점 이용자들의 선택속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
정광현
외식경영연구 7 (2) : 7 ~ 23
[2004]
베이커리 소비자의 특성 및 구매행동에 따른 선택속성 차이
류시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6 (6) : 673 ~ 681
[2011]
베이커리 샵 이용객의 식생활 유형, 제품 다양성, 제품만족, 구매의도의 인식에 관한 연구
서진우
Tourism Research 28 : 1 ~ 23
[2009]
베이커리 경영론
윤대순
백산출판사 : 21 ~ 25
[1998]
메뉴관리론
진양호
지구문화사 : 46 ~
[1998]
로컬푸드의 현황과 과제
김철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9]
로컬푸드의 개념적 이해 연구
홍경완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629 ~ 1649
[2009]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신뢰를 중심으로-
김지응
관광연구 28 (2) : 225 ~ 244
[2013]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연구
장현욱
농업경영.정책연구 40 (2) : 248 ~ 269
[2013]
로컬푸드시스템 구축을 위한 제주도민의 식생활 현황과 먹을거리 의식에 관한 연구
김자경
농촌사회 20 (2) : 117 ~ 161
[2010]
로컬푸드: 먹거리-농업-환경. 공존의 미학
Halweil, B.
서울
[2006]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의 쇼핑동기와 만족도 분석 -전북완주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중심으로-
백승우
식품유통연구 30 (2) : 47 ~ 66
[2013]
로컬푸드 소비에 대한 인식과 만족 - 로컬푸드 소비 활성화 및 비활성화 지역 간 차이를 중심으로 -
김현철
외식경영연구 15 (3) : 197 ~ 218
[201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현철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4 ~ 31
[2010]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까페 선택속성 및 이용형태에 관한 연구 28 (6) : 721 ~ 729
홍완수
[2012]
도서 관광지의 체험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이탈,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거제․통영․고성 관광지 중심으로 -
김기호
관광학연구 35 (9) : 297 ~ 318
[2011]
녹색 밀을 첨가한 베이커리 제품의 품질 특성
김진영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9 (2) : 137 ~ 146
[2013]
기능성베이커리제품의 이용실태와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김원모
한국조리학회지 10 (2) : 1 ~ 15
[2004]
국내 식품안전성 관리제도와 발전방안
윤주한
경영경제연구 : 1 ~ 28
[2006]
건강관심도와 환경관심도가 유기농산물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혜영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organic and lacal food consumer behaviour: Alphabet Theory
Zepeda, L.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3 : 697 ~ 705
[2009]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02_0012403345&cID=10201&pID=10200
Who buys local food
Zepeda, L.
Journal of food distribution research 37 (3) : 5 ~ 15
[2006]
What Influences Consumer Choice of Fresh Produce Purchase Location?
Bond, K. J. D
Journal of Agricultural and Applied Economics 41 (1) : 61 ~ 74
[2009]
Trust as a social reality
Lewis, J. D.
social Forces 63 (4) : 967 ~ 985
[1985]
The new farmers’ market: farm-fresh ideas for producrs, managers & communities
Courm, V.
New World
[2001]
The moder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 social Psychology 51 : 1173 ~ 1182
[1986]
The local food sector
Morris, C.
British food journal 105 (8) : 559 ~ 566
[2003]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Value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owards Healthy Menu Items at Fast Food Restaurants
박상희
관광연구 27 (2) : 179 ~ 194
[2012]
Retailing local food in the Sottish-English borders: a supply chain perspective
Ilbery, B.
Geoforum 37 : 352 ~ 367
[2006]
Local food: understanding consumer motivations in innovative retail formats
Pearson, D.
British Food Journal 113 (7) : 886 ~ 899
[2011]
Lifestyle segmentation of US food shoppers to examine organic and local food consumption
Nie, C
Appetile 57 (1) : 28 ~ 37
[2011]
Going local: Exploring consumer behavior and motivations for direct food purchasers
Thilmany D
American Journal of Agricultural Economics 90 (5) : 1303 ~ 1309
[2008]
Farmers’ markets in kansas: a profile of vendors and market organization
Hughes, E. M.
Kansas state university
[1992]
Development of a measure of the motives underlying the selection of food: The food choice questionnaire
Steptoe A
Appetite 25 : 267 ~ 284
[1995]
Consumer attitudes and purchase intentions in relation to organic foods in Taiwan: Moderating effects of food-related personality traits
Chen MF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8 (7) : 1008 ~ 1021
[2007]
Consumer Behavior
Engel, J. F
Dryden
[1986]
Beyond the divide: rethinking relationships between alternative and conventional food networks in Europe
Sonnino, R.
Economic Journal of Geography 6 (2) : 181 ~ 199
[2006]
Association between traditional food consumption and motives for food choice in six European countries
Pieniak Z.
Appetite 53 : 101 ~ 108
[2009]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Dony, P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