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팽창이 발생하는 초음속노즐의 충격파 구조와 추력성능에 대한 수치적 연구

논문상세정보
' 과대팽창이 발생하는 초음속노즐의 충격파 구조와 추력성능에 대한 수치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폭발물, 연료공업
  • converging-divergingnozzle(축소-확대노즐)
  • hydrazinethruster(하이드라진추력기)
  • nozzle pressure ratio(노즐 압력비)
  • shockstructure(충격파구조)
  • thrustperformance(추력성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1 0

0.0%

' 과대팽창이 발생하는 초음속노즐의 충격파 구조와 추력성능에 대한 수치적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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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상연소시험평가용 추력기 노즐의 성능해석과 형상설계
    감호동 한국추진공학회지 16 (2) : 10 ~ 16 [2012]
  • 우주발사체의 비행자세 3축 정밀제어를 위한 소형 액체로켓엔진의 펄스모드 응답특성
    정훈 한국추진공학회지 17 (1) : 1 ~ 8 [2013]
  • 수치계산에 의한 2차원 초음속 노즐에서 압력비와 길이비에 따른 흐름 특성
    권순덕 한국항공우주학회지 35 (4) : 281 ~ 286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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