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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용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미용실 유형별 시설,인테리어 및 대기시간을 중심으로-
지정훈 ( Jeong Hun Ji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지정훈 ( Jeong Hun Ji )
주제어
Beauty shop
Equipment
Interior
service quality
Waiting
Zone of Tolerance
대기시간
미용실
서비스 품질
시설
인내영역
인테리어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2,491)
서비스 품질 1,427건
service quality 772건
시설 75건
대기시간 51건
equipment 37건
미용실 34건
interior 33건
인테리어 20건
waiting 17건
beauty shop 11건
zone of tolerance 7건
인내영역 7건
인용/피인용
미용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미용실 ...
' 미용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미용실 유형별 시설,인테리어 및 대기시간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eauty shop
equipment
interior
service quality
waiting
zone of tolerance
대기시간
미용실
서비스 품질
시설
인내영역
인테리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02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서비스 품질
1,428
1
0.1%
beauty shop
12
0
0.0%
equipment
38
0
0.0%
interior
34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waiting
18
0
0.0%
zone of tolerance
8
0
0.0%
대기시간
52
0
0.0%
미용실
35
0
0.0%
시설
76
0
0.0%
인내영역
8
0
0.0%
인테리어
21
0
0.0%
계
2,503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미용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미용실 유형별 시설,인테리어 및 대기시간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박사
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저가항공사를 중심으로
박정향
박정향
계명대학교
[2009]
항공사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개발에 관한 연구
장호
성균관대학교
[2009]
한글 SPSS 기초에서 응용까지
노형진
형설출판사
[2007]
창업⋅마케팅, 뷰티살롱의 경쟁력 제고로 미용산업의 가치를 혁신하자
뷰티신문수
[2007]
박사
전자정부 e-서비스의 수용도 및 품질 만족도평가
주희엽
중앙대학교
[2003]
의료서비스에서 물리적환경, 공정성, 지각된 대기시간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배
윤성욱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2) : 135 ~ 154
[2003]
박사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분위기에 따른 정서적 반응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차승희
숙명여자대학교
[1999]
뷰티산업경영론
윤천성
훈민사 : 245 ~
[2012]
부산방문 한 ?일 관광객의 정서적 이미지 비교
여호근
조명환
취규환
레저연구 13 (2)
[2002]
미용실의 실내ㆍ외 편의성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정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3) : 537 ~ 549
[2012]
미용실 직원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서희
한국미용학회지 19 (2) : 359 ~ 366
[2013]
미용서비스업의 내부마케팅, 내부고객 만족, 서비스품질,재방문의도의 관계
송연숙
배재대학교
[2008]
미용서비스업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질과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윤수용
한국해양대학교
[2006]
미용산업의 프랜차이즈 사업 타당성을 위한 탐색적 연구 : 네일아트를 중심으로
장의석
한국항공대학교 항공경영대학원
[2011]
미용경영학 개론
윤수용
훈민사
[2001]
미용경영
김홍희
박상기
박선주
도서출판청람
[2005]
미용 서비스품질의 향상이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우승
동신대학교
[2011]
미용 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원지역을 중심으로
박정희
서경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 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중개역할을 중심으로
전병길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4) : 438 ~ 445
[2005]
박사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대한 분위기 요인의 조절이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선상희
계명대학교
[2006]
박사
관광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영재
京畿大學校 大學院
[1999]
고객의 개인적 요소가 대기시간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12 (1) : 1 ~ 30
[2010]
www.naver.com
Waiting for Service: the Relationship between Delays and Valuations of Service
Taylor, S
Journal of Marketing 58 (1)
[1994]
Service Marketing Integration Customer Focus Across The Firm
Zeithaml, V. A
Mcgraw-Hill Irin
[2006]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58 (2)
[1994]
Alternative Scales for Measuring Service Quality: A Comparative Assessment Based on Psychometric and Diagnostic Criteria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70 (3)
[1994]
' 미용 서비스품질 관리를 위한 인내영역 연구 -미용실 유형별 시설,인테리어 및 대기시간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