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의 기호학 관점에서 EXPO 전시부스의 연구

논문상세정보
' 퍼스의 기호학 관점에서 EXPO 전시부스의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exhibitionbooth
  • exhibitionmarketing
  • expo
  • piercessemiotics
  • 전시마케팅
  • 전시부스
  • 퍼스 기호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05 0

0.0%

' 퍼스의 기호학 관점에서 EXPO 전시부스의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중국과 인도의비교분석
    이지석 관세학회지 14 (4) : 291 ~ 313 [2013]
  • 현대기호학에 의한 건축공간의 분석에 관한 연구 - 외시(denotation)와 공시(connotation)를 중심으로 -
    홍근표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6 (07) : 109 ~ 116 [2010]
  • 현대 기호학의 발전
    김치수 서울대학교출판부 [1998]
  • 퍼스의 기호학
  • 퍼스의 기호 사상
    찰스 샌더스 퍼스 민음사 [2006]
  • 템플스테이의 퍼스 기호학적 분석
    이지석 제1회 템플스테이 논문공모전 논문집 : 149 ~ 161 [2011]
  • 전시컨벤션 기획론
    이지석 두남출판사 [2003]
  • 전시부스 디자인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이론 및 모델 기초연구
    이란표 청소년시설환경 6 (3) : 75 ~ 84 [2008]
  • 전시마케팅
    서민교 한올출판사 [2004]
  • 전시디자이너와 전시관람자의 의식비교 연구
    차동익 브랜드디자인학연구 8 (3) : 263 ~ 273 [2010]
  • 엑스포 파빌리온에 나타나는 디자인 융합 경향 연구 -2010년 상해 엑스포 파빌리온을 중심으로-
    최은신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8 (2) : 481 ~ 491 [2012]
  • 아파트 브랜드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 - 래미안과 힐스테이트를 중심으로 -
    이지석 주거환경 10 (3) : 245 ~ 257 [2012]
  • 세계박람회와 한국
    이민식 전남대학교 출판부 [2004]
  • 상해 엑스포 국가전시관 특성 비교 연구- 한국, 이태리 전시관을 중심으로 -
    이세환 한국과학예술포럼 6 : 95 ~ 109 [2010]
  • 상징의 과학 기호학
    소두영 인간사랑 [1996]
  • 산업전시부스의 공간 구성 경향에 관한 연구
    서준호 기초조형학연구 7 (4) : 297 ~ 307 [2006]
  • 산업전시론
    홍선의 백산출판사 [2011]
  • 무역박람회 전시공간의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관한 연구
    변량선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35 : 131 ~ 132 [2002]
  • 디지털 아트(Digital Art) 미학 연구 : 퍼스(C. S. Peirce)의 기호학을 중심으로
    이지언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0]
  • 기호학적 접근에 따른 심벌마크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성에 관한 연구: 야콥슨의 기호학적 커뮤니케이션 기능모델의 기업브랜드 적용을 중심으로
    이소연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3]
  •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전시기획 연구
    장지선 홍익대학교 대학원 [2006]
  • 기호학적 관점에서 무역박람회 독립부스의 형태와 기업이미지 표현 연구
    최은신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1) : 345 ~ 355 [2010]
  • 기호학이란 무엇인가?
    김경용 민음사 [1994]
  • 기호학 ․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장마리 플로슈 나남출판 [2003]
  • 기호론적 건축의 공간해석에 관한 연구 : 그레이브스와 아이젠만의 초기작품을 중심으로
    이재용 한국실내디자인학회논문집 28 : 17 ~ 24 [2001]
  • 박사
  • 광고 카피의 기호학적 분석 -담론적 공간 가설을 중심으로. "여자라서 행복하다" "KTF적인 생각이 대한민국을 움직입니다"
    최용호 기호학 연구 12 : 286 ~ 310 [2002]
  • 광고 기호학
    백선기 커뮤니케이션북스 [2010]
  • 공간 디자인마케팅 관점에서 본 엑스포건축의 디자인 특성 - 2010년 상하이엑스포 국가관 외관을 중심으로 -
    박성신 한국디자인포럼 (35) : 17 ~ 26 [2012]
  • 강원도의‘상징성’: 지역 차별화를 위한 Peirce의 삼부이론을 통한 Visual System Design에 관하여
    전기순 상품학연구 25 (3) : 89 ~ 100 [2007]
  • 박사
  • Successful Participation in Trade Fairs: Tips for Exhibitors
    AUMA
  • Semiotics and Philosophy in Charles Sanders Peirce
    Fabbrichesi, Rossella etc Cambridge Scholas Publishing [2008]
  • 2010상해엑스포의 친환경디자인에 관한 연구 -주요 국가관을 중심으로-
    김준연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5 (4) : 9 ~ 18 [2010]
  • 2010 중국 상하이 엑스포 공식 화보집
    상하이엑스포 사무국 중국출판그룹 [2010]
  • 1인 창조기업의 기호학적 분석
    이지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0) : 470 ~ 479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