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범파괴표현의 활용을 통한 광고의 소비자 유인 전략

논문상세정보
' 규범파괴표현의 활용을 통한 광고의 소비자 유인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advertising
  • cognitive dissonance
  • denormalizedexpressions
  • emphasizingbrandattribute
  • emphasizingbrandname
  • emphasizingthecharacteristicsofproduct
  • reinforcingmessage
  • 광고
  • 규범파괴표현
  • 메시지강화전략
  • 브랜드부각전략
  • 브랜드속성부각전략
  • 인지부조화
  • 제품특성부각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03 2

0.0%

' 규범파괴표현의 활용을 통한 광고의 소비자 유인 전략' 의 참고문헌

  • 콘텐츠의 언어표현과 규범
    김정우 한국학연구 (33) : 93 ~ 122 [2010]
  • 소비자행동과문화
    Marieke de Mooij 나남 [2007]
  • 방송 광고의 상호텍스트성 활용양상: 패러디 광고를 중심으로
    김정우 한국어학 51 : 1 ~ 29 [2011]
  • 문학과 정신분석
    김인환 문학과지성사 [1996]
  •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
    David Ogilvy 다산북스 [2008]
  • 광고의 기본원리
    Hal Stebbins 나남 [1986]
  • 광고에서 활용된 방언의 효과-2008년 이후 TV·라디오광고를 중심으로-
    이기동 우리어문연구 (47) : 183 ~ 210 [2013]
  • 광고언어 연구의 동향과 과제
    박영준 한국어학 17 : 5 ~ 300 [2002]
  • 광고심리학
    김재휘 커뮤니케이션북스 [2009]
  • 광고로 읽는 언어학
    이재원 공감in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