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정우(Kim, Jung-Woo)
- 제어번호 100066622
- 학술지명 인문콘텐츠
- 권호사항 Vol. 0 No. 33 [ 2014 ]
- 발행처 인문콘텐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humanconten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118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KDC 00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DVERTISING Cognitive Dissonance denormalizedexpressions emphasizingbrandattribute emphasizingbrandname emphasizingthecharacteristicsofproduct reinforcingmessage 광고 규범파괴표현 메시지강화전략 브랜드부각전략 브랜드속성부각전략 인지부조화 제품특성부각전략
유사주제 논문( 1,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