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와 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와 대인관계 속에서의 역할에 대한 질적 접근
전주언 ( Joo Eon Jeo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주언 ( Joo Eon Jeon )
주제어
Consumer-BrandRelationship
emotional attachment
Interpersonalrelations
qualitative research
대인관계
소비자-브랜드관계의질
정서적애착
질적 연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361)
질적 연구 2,727건
qualitative research 906건
대인관계 611건
interpersonalrelations 80건
consumer-brandrelationship 21건
emotional attachment 10건
정서적애착 6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와 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와 대인관계 속에 ...
' 소비자와 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와 대인관계 속에서의 역할에 대한 질적 접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nsumer-brandrelationship
emotional attachment
interpersonalrelations
qualitative research
대인관계
소비자-브랜드관계의질
정서적애착
질적 연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6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0
0.0%
emotional attachment
11
0
0.0%
interpersonalrelations
81
0
0.0%
qualitative research
907
0
0.0%
대인관계
612
0
0.0%
소비자-브랜드관계의질
1
0
0.0%
정서적애착
7
0
0.0%
질적 연구
2,728
0
0.0%
계
4,36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