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oderating effect
  • participationperformance
  • re-participation intention
  • selection attributes
  • service quality
  • 재참여의사
  • 전시회선택속성중요도
  • 전시회참여성과
  • 전시회품질만족도
  • 판매외성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7 3

0.0%

'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 한국의 MICE산업 통계 조사 연구
  • 제품전시회 주최자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전시회 참가기업의 지각가치, 태도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승 관광레저연구 22 (6) : 63 ~ 83 [2010]
  • 제2회 부산국제수산무역엑스포 참가업체의 만족이 추천과 재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호근 컨벤션연구 4 (3) : 29 ~ 44 [2004]
  • 전시회의 참가동기와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경남 통상정보연구 10 (2) : 211 ~ 232 [2008]
  • 전시회(Trade Show) 참가활동에 따른 성과만족이 재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기선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2010]
  • 전시회 참가활동의 성과가 재 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기선 유통경영학회지 12 (5) : 91 ~ 112 [2009]
  • 전시회 참가업체의 만족도가 추천과재참가의사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여호근 컨벤션연구 5 (3) : 41 ~ 54 [2005]
  • 전시회 참가결정요인과 이미지가 참가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참가업체를 중심으로 -
    김흥렬 관광연구 27 (1) : 91 ~ 105 [2012]
  • 전시회 전시자의 중요도-성과 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연구
    장인식 관광연구 25 (1) : 247 ~ 261 [2010]
  • 전시회 서비스품질 구성 요인이 참가자 만족 및 재 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무역학회지 33 (3) : 123 ~ 158 [2008]
  • 전시주최자의 마케팅전략과 참가목표 선택요인 참가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 전시회 참가기업을 중심으로
    박숙진 호텔관광연구 10 (1) : 140 ~ 156 [2008]
  •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국제아트페어(KIAF)를 중심으로-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 151 ~ 174 [2007]
  • 여행박람회의 전시품질과 관람만족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철 산업경제연구 24 (1) : 327 ~ 351 [2011]
  •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 참가기업의 참가성과가전반적 만족도와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만태 한국체육학회지 47 (1) : 243 ~ 250 [2008]
  • 무역전시회 참가업체의 성과가 참가만족 및 사후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관광레저연구 21 (1) : 387 ~ 406 [2009]
  • The Effects of Quality and Satisfaction on Awareness and Behavioral Intentions: Exploring the Role of a Wine Festival
    Yuan,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 279 ~ 288 [2008]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mal, V.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96]
  • Successful participation in trade fair January
    AUMA
  • SPSS를 이용한 통계분석
    정충영 무역경영사 [2002]
  • Objectives and measures at UK trade exhibition
    Blythe, J.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6 (1-3) : 203 ~ 222 [2000]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Measuring Performance of Trade Shows: S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Hansen,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 1 ~ 13 [2004]
  • How Exhibitors Select Trade Shows
    Kijewski, V.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22 (1) : 287 ~ 293 [1993]
  • Factors Affection Trade Show Effectiveness for Chinese Small and Medium-Sized Exporters
    Fu, H. International Management Review 3 (3) : 84 ~ 106 [2007]
  • Dimensions of Trade Show Exhibiting Management
    Shipley, D.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9 : 55 ~ 63 [1993]
  • Convention Destination Image: Analysis of Association Meeting Planner's Perception
    Opperman, M. Tourism Management 17 (3) : 175 ~ 182 [1996]
  • Assessing Trade Show Functions and Performance: An Exploratory study
    Kerin, A. Journal of Marketing 51 (3) : 87 ~ 94 [1987]
  • Advance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Gummesson, E. JAI [1992]
  • A concept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2012 국내전시산업 통계 조사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