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임형택 ( Hyung Taek Lim )
곽대영(Dae-Young Kwak)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임형택 ( Hyung Taek Lim )
곽대영(Dae-Young Kwak)
주제어
moderating effect
ParticipationPerformance
re-participation intention
Selection Attributes
service quality
재참여의사
전시회선택속성중요도
전시회참여성과
전시회품질만족도
판매외성과
참고문헌( 31)
유사주제 논문( 1,457)
service quality 772건
moderating effect 436건
selection attributes 227건
re-participation intention 7건
participationperformance 6건
재참여의사 5건
전시회선택속성중요도 1건
전시회참여성과 1건
전시회품질만족도 1건
판매외성과 1건
인용/피인용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 ...
'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oderating effect
participationperformance
re-participation intention
selection attributes
service quality
재참여의사
전시회선택속성중요도
전시회참여성과
전시회품질만족도
판매외성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67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moderating effect
437
0
0.0%
participationperformance
7
0
0.0%
re-participation intention
8
0
0.0%
selection attributes
228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재참여의사
6
0
0.0%
전시회선택속성중요도
2
0
0.0%
전시회참여성과
2
0
0.0%
전시회품질만족도
2
0
0.0%
판매외성과
2
0
0.0%
계
1,46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한국의 MICE산업 통계 조사 연구
한국관광공사
[2012]
제품전시회 주최자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전시회 참가기업의 지각가치, 태도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승
관광레저연구 22 (6) : 63 ~ 83
[2010]
제2회 부산국제수산무역엑스포 참가업체의 만족이 추천과 재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여호근
컨벤션연구 4 (3) : 29 ~ 44
[2004]
전시회의 참가동기와 서비스품질이 참가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경남
통상정보연구 10 (2) : 211 ~ 232
[2008]
전시회(Trade Show) 참가활동에 따른 성과만족이 재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기선
호서대학교 벤처전문대학원
[2010]
전시회 참가활동의 성과가 재 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기선
유통경영학회지 12 (5) : 91 ~ 112
[2009]
전시회 참가업체의 만족도가 추천과재참가의사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여호근
컨벤션연구 5 (3) : 41 ~ 54
[2005]
전시회 참가결정요인과 이미지가 참가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참가업체를 중심으로 -
김흥렬
관광연구 27 (1) : 91 ~ 105
[2012]
전시회 전시자의 중요도-성과 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연구
장인식
관광연구 25 (1) : 247 ~ 261
[2010]
전시회 서비스품질 구성 요인이 참가자 만족 및 재 참가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무역학회지 33 (3) : 123 ~ 158
[2008]
전시주최자의 마케팅전략과 참가목표 선택요인 참가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 전시회 참가기업을 중심으로
박숙진
호텔관광연구 10 (1) : 140 ~ 156
[2008]
전시박람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 국제아트페어(KIAF)를 중심으로-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8 (2) : 151 ~ 174
[2007]
여행박람회의 전시품질과 관람만족이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철
산업경제연구 24 (1) : 327 ~ 351
[2011]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 참가기업의 참가성과가전반적 만족도와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만태
한국체육학회지 47 (1) : 243 ~ 250
[2008]
무역전시회 참가업체의 성과가 참가만족 및 사후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남수
관광레저연구 21 (1) : 387 ~ 406
[2009]
관광객의 지각된 품질, 경험가치, 만족, 재방문의사간의 관계분석 : 전시회를 중심으로
김영하
박중환
박현지
윤정헌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24 (5) : 7 ~ 25
[2012]
The Effects of Quality and Satisfaction on Awareness and Behavioral Intentions: Exploring the Role of a Wine Festival
Yuan,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 279 ~ 288
[2008]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mal, V.
Journal of Marketing 60 : 31 ~ 46
[1996]
Successful participation in trade fair January
AUMA
SPSS를 이용한 통계분석
정충영
무역경영사
[2002]
Objectives and measures at UK trade exhibition
Blythe, J.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6 (1-3) : 203 ~ 222
[2000]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Measuring Performance of Trade Shows: S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Hansen,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 1 ~ 13
[2004]
How Exhibitors Select Trade Shows
Kijewski, V.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22 (1) : 287 ~ 293
[1993]
Factors Affection Trade Show Effectiveness for Chinese Small and Medium-Sized Exporters
Fu, H.
International Management Review 3 (3) : 84 ~ 106
[2007]
Dimensions of Trade Show Exhibiting Management
Shipley, D.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9 : 55 ~ 63
[1993]
Convention Destination Image: Analysis of Association Meeting Planner's Perception
Opperman, M.
Tourism Management 17 (3) : 175 ~ 182
[1996]
Assessing Trade Show Functions and Performance: An Exploratory study
Kerin, A.
Journal of Marketing 51 (3) : 87 ~ 94
[1987]
Advance in Services Marketing and Management
Gummesson, E.
JAI
[1992]
A concept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2012 국내전시산업 통계 조사보고서
한국전시산업진흥회
[2013]
'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