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경제한류와 문화한류가 한국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역할 -인도네시아에서의 한국 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송정은(Jung Eun So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송정은(Jung Eun Song)
주제어
Businesshallyu
Culturalhallyu
Hallyu
Indonesia
Nation Branding
경제한류
국가브랜딩
문화한류
인도네시아
한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717)
한류 677건
indonesia 532건
hallyu 234건
인도네시아 223건
문화한류 15건
경제한류 14건
국가브랜딩 12건
nation branding 8건
businesshallyu 1건
culturalhallyu 1건
인용/피인용
경제한류와 문화한류가 한국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미 ...
' 경제한류와 문화한류가 한국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역할 -인도네시아에서의 한국 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usinesshallyu
culturalhallyu
hallyu
indonesia
nation branding
경제한류
국가브랜딩
문화한류
인도네시아
한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26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usinesshallyu
2
0
0.0%
culturalhallyu
2
0
0.0%
hallyu
235
0
0.0%
indonesia
533
0
0.0%
nation branding
9
0
0.0%
경제한류
15
0
0.0%
국가브랜딩
13
0
0.0%
문화한류
16
0
0.0%
인도네시아
224
0
0.0%
한류
678
0
0.0%
계
1,7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