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서비스 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병원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서비스 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sc(balancedscoredcard)
  • dss(decisionsupportsystem)
  • management performance
  • service quality
  • servqual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31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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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원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서비스 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평생 전자건강진료기록(Electronic Health Records)기반 임상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연구 동향
    조인숙 정보과학회지 29 (2) : 92 ~ 100 [2011]
  • 처방조제지원시스템 도입성과 평가
    조경원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4) : 312 ~ 320 [2011]
  • 종합병원 데이터웨어하우스 시스템에 관한 연구
    고석하 박찬석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추계공동학술대회 1 (1) : 304 ~ 318 [2002]
  • 정보시스템 서비스 품질측정의 실용적 접근방법에 관한 연구
    신종학 영산논총 9 : 151 ~ 179 [2002]
  • 정보시스템 기반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요인에 관한 연구-두 모형의 비교
    김종수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34 (4) : 145 ~ 151 [2011]
  •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약제부작용 감소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범희승 Healthcare Informatics Research 8 (3) : 1 ~ 17 [2002]
  • 임상 지식과 의사결정 트리의 Rule Induction을 이용한 Dempster-Shafer Theory 기반의 임상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정병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11 (7) : 85 ~ 90 [2013]
  • 의료정보시스템이 병원의 내부요인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우리나라의 9개 병원을 중심으로-
    정종덕 의료경영학연구 7 (1) : 25 ~ 31 [2013]
  • 의료서비스품질 요인의 중요도-성과도 분석 -SERVQUAL을 중심으로-
    차재빈 의료경영학연구 7 (3) : 23 ~ 34 [2013]
  • 응급환자의 중증도 예측을 위한 APACHE II 기반 CAOPI 시스템
    이영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6 (1) : 175 ~ 182 [2011]
  • 비즈니스 컨설팅
    이국희 법문사 [2011]
  • 병원정보시스템의 평가 지표 개발 : BSC 기법을 중심으로
    김혜정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2006]
  • 병원의 지식경영전략과 HIS특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태성 경영교육연구 (56) : 205 ~ 225 [2009]
  • 병원 의료장비 교체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지표의 개발
    박준 한국경영과학회지 37 (4) : 161 ~ 180 [2012]
  • 병원 내 Drug CDSS 구축사례를 통한 진료개선 분석
    이영택 한국보건정보통계학회지 32 (2) : 89 ~ 98 [2007]
  • 물류정보시스템의 서비스 품질이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임상진 전자무역연구 7 (3) : 61 ~ 87 [2009]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품질 측정 및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윤서 품질경영학회지 35 (2) : 63 ~ 83 [2007]
  • 도축경매업체의 의사결정지원시스템 구축사례연구 : H사 사례 중심으로
    박준선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8 (1) : 65 ~ 78 [2009]
  • 국가물류정책의 효율적 지원을 위한 물류의사결정지원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정승주 물류학회지 16 (2) : 85 ~ 110 [2006]
  • Ubi-SERVQUAL을 활용한 시나리오상의 유비쿼터스 서비스 품질 평가
    권오병 한국경영과학회지 32 (1) : 1 ~ 13 [2007]
  • The Balanced Scorecard Measures That Drive Performance
    Kaplan, R. S. Harvard Business Review 70 (1) : 71 ~ 79 [1992]
  • Servqual
    Parasuraman, V. A. Z.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 SERVQUAL기법을 활용한 가족복지서비스의 질적 수준 평가 : 건강가정지원센터를 중심으로
    문신용 지방정부연구 13 (4) : 153 ~ 172 [2010]
  • Pragmatic perspectives on the measurement of information systems service quality
    Kettinger, W. J. MIS Quarterly : 229 ~ 241 [1997]
  •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User Satisfaction with the Information Services Function
    Kettinger, W. J. Decision Sciences 25 (5/6) : 737 ~ 766 [1994]
  • On the use, usefulness, and ease of us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MIS research, A note of caution
    Chin, W. W.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Quarterly 19 : 237 ~ 237 [1995]
  •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The Journal of Marketing : 55 ~ 68 [1992]
  • Improving Measurement of Service Qulity
    Brown, T. J. Journal of Retailing 69 (1) : 127 ~ 147 [1993]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ERP시스템의 품질이 만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명길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6 (3) : 89 ~ 99 [2011]
  • Decision support systems:an organizational perspective
    Keen, P. G. W. Reading, MA:Addison-Wesley 197 (8) : 243 ~ 255 [1978]
  • Decision Support Systems and Intelligent Systems
    Turban, E. Pearson Prentice Hall [2005]
  • Champion of Technological Innovation
    Howel, J. M. Administrative Science Quarterly 35 (2) : 317 ~ 341 [1990]
  • CDSS를 이용한 한방 U-Healthcare 서비스 모델 구현
    은성종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1 (5) : 59 ~ 70 [2010]
  • A Methodology of Assessing the Quality of Ubiquitous Computing Services
    Kwon, O. Journal of Management and International Studies 12 (1) [2006]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V. A. Z. Journal of Marketing 49 : 41 ~ 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