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청소년 다문화역량 증진을 위한 현장중심학습 적용 다문화교육의 의미 탐구
정지현
홍정훈
박소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지현
홍정훈
박소연
제어번호
100056634
학술지명
국제한국언어문화학회 학술대회
권호사항
Vol. 2014 No. 1 [ 2014 ]
발행처
국제한국언어문화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0-164 ( 1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810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청소년다문화역량
청소년다문화유레카프로그램
현장중심학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
청소년다문화유레카프로그램 2건
인용/피인용
청소년 다문화역량 증진을 위한 현장중심학습 적용 다 ...
' 청소년 다문화역량 증진을 위한 현장중심학습 적용 다문화교육의 의미 탐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청소년다문화역량
청소년다문화유레카프로그램
현장중심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청소년다문화역량
1
0
0.0%
청소년다문화유레카프로그램
3
0
0.0%
현장중심학습
1
0
0.0%
계
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