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심적 시뮬레이션, 시간적 거리감 및 사고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권민택
이호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민택
이호정
제어번호
100056448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7-108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MentalSimulation
Temporal distance
Thinking Style
사고유형
시간적 거리
심적 시뮬레이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65)
시간적 거리 56건
temporal distance 34건
심적 시뮬레이션 24건
mentalsimulation 19건
사고유형 19건
thinking style 13건
인용/피인용
심적 시뮬레이션, 시간적 거리감 및 사고유형이 광고 ...
' 심적 시뮬레이션, 시간적 거리감 및 사고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mentalsimulation
temporal distance
thinking style
사고유형
시간적 거리
심적 시뮬레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
3
0.8%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temporal distance
35
1
2.9%
시간적 거리
57
1
1.8%
mentalsimulation
20
0
0.0%
thinking style
14
0
0.0%
사고유형
20
0
0.0%
심적 시뮬레이션
25
0
0.0%
계
171
2
0.8%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