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애매모호한 브랜드 네임이 소비자의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윤
박지환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지윤
박지환
제어번호
100056445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1-74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mbiguousBrandName
regulatory focus
Tagline
애매모호한브랜드네임
조절초점
태그라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33)
조절초점 272건
regulatory focus 159건
ambiguousbrandname 1건
애매모호한브랜드네임 1건
인용/피인용
애매모호한 브랜드 네임이 소비자의 제품선호도에 미 ...
' 애매모호한 브랜드 네임이 소비자의 제품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mbiguousbrandname
regulatory focus
tagline
애매모호한브랜드네임
조절초점
태그라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9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mbiguousbrandname
2
0
0.0%
regulatory focus
160
0
0.0%
tagline
1
0
0.0%
애매모호한브랜드네임
2
0
0.0%
조절초점
273
0
0.0%
태그라인
1
0
0.0%
계
43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