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형태에 따른 VMD의 관계성과 비교연구
강연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연심
제어번호
100056441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28 ( 1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brand loyalty
relationship quality
VMD(Visual Merchandising)
관계품질
브랜드 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74)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loyalty 228건
관계품질 186건
relationship quality 151건
vmd(visual merchandising) 3건
인용/피인용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형태에 따른 VMD의 관계성과 비 ...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형태에 따른 VMD의 관계성과 비교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loyalty
relationship quality
vmd(visual merchandising)
관계품질
브랜드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7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loyalty
229
0
0.0%
relationship quality
152
0
0.0%
vmd(visual merchandising)
4
0
0.0%
관계품질
187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계
9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