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서민규
서덕희
이희용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민규
서덕희
이희용
주제어
humanities
InterdisciplinaryEducation
Social Sciences
university education
대학교육
사회과학
융합 교육
인문학
참고문헌( 20)
유사주제 논문( 16,384)
교육학 14,718건
융합 교육 516건
대학교육 417건
인문학 361건
humanities 194건
university education 90건
사회과학 62건
social sciences 14건
interdisciplinaryeducation 12건
인용/피인용
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 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humanities
interdisciplinaryeducation
social sciences
university education
대학교육
사회과학
융합 교육
인문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017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주제어
humanities
195
0
0.0%
interdisciplinaryeducation
13
0
0.0%
social sciences
15
0
0.0%
university education
91
0
0.0%
대학교육
418
0
0.0%
사회과학
63
0
0.0%
융합 교육
517
0
0.0%
인문학
362
0
0.0%
계
16,39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대학의 교양교과목 개발의 실태와 방향성 고찰
이희용
교양교육연구 6 (4) : 263 ~ 292
[2012]
학제간 융합교육을 통한 ‘인문적 교양 교육’의 새로운 활로 찾기
장은주
교양교육연구 2 (2) : 117 ~ 136
[2008]
학문간 경계를 넘어
김세균
서울대학교 출판문화원
[2011]
지식융합 교육을 위한 교과목 개발
이희용
교양교육연구 5 (2) : 11 ~ 37
[2011]
융합이란 무엇인가 – 융합의 과거에서 미래를 성찰한다
최형섭
사이언스 북스 : 97 ~ 116
[2012]
융합이란 무엇인가 – 융합의 과거에서 미래를 성찰한다
홍성욱
사이언스 북스
[2012]
융합연구와 융합교육
민경찬
인문정책포럼 2 : 35 ~ 38
[2009]
융합교육의 체계화를 위한 융합교육의 방향과 기초융합교과 설계에 대한 제언
김혜영
교양교육연구 7 (2) : 11 ~ 38
[2013]
융복합교육의 기초와 학부대학의 역할
손동현
교양교육연구 3 (1) : 21 ~ 32
[2009]
융복합 교육을 위한 철학적 고찰
서영식
철학논총 67 (1) : 145 ~ 163
[2012]
융복합 교양교과목 <글로벌 시민정신(Global Citizenship) >개발 연구
이희용
교양교육연구 7 (3) : 197 ~ 232
[2013]
융·복합적 방법론을 활용한 가치관 및 소통 교육의 내용 제언―대학 교양교과목 <가치와 소통 > 교수요목 개발을 중심으로
김정숙
교양교육연구 7 (2) : 39 ~ 72
[2013]
융 복합 교양교과목 개발과 효과에 대한 고찰
서기자
교양교육연구 7 (3) : 171 ~ 195
[2013]
유비쿼터스 시대의 융복합 교양 교육과정 모델 개발 - 읽기, 쓰기, 말하기를 중심으로
권성호
교양교육연구 4 (2) : 205 ~ 222
[2010]
대학 융합교육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탐색
허영주
교육종합연구 11 (1) : 45 ~ 79
[2013]
Program Specification for BA in Philosophy, Politics and Economics 2013-14
Oxford University Undergraduate Courses Introduction
Harvard University Social Studies Program
Harvard University Field of Study
Educational research: planning, conducting, evaluating quantitative and qualitative research
Cresswell, J. W.
Merrill Prentice Hall
[2002]
' 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