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 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humanities
  • interdisciplinaryeducation
  • social sciences
  • university education
  • 대학교육
  • 사회과학
  • 융합 교육
  • 인문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017 1

0.0%

' 국내 대학의 인문학 및 사회과학 융합교육 실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대학의 교양교과목 개발의 실태와 방향성 고찰
    이희용 교양교육연구 6 (4) : 263 ~ 292 [2012]
  • 학제간 융합교육을 통한 ‘인문적 교양 교육’의 새로운 활로 찾기
    장은주 교양교육연구 2 (2) : 117 ~ 136 [2008]
  • 학문간 경계를 넘어
    김세균 서울대학교 출판문화원 [2011]
  • 지식융합 교육을 위한 교과목 개발
    이희용 교양교육연구 5 (2) : 11 ~ 37 [2011]
  • 융합이란 무엇인가 – 융합의 과거에서 미래를 성찰한다
    최형섭 사이언스 북스 : 97 ~ 116 [2012]
  • 융합이란 무엇인가 – 융합의 과거에서 미래를 성찰한다
    홍성욱 사이언스 북스 [2012]
  • 융합연구와 융합교육
    민경찬 인문정책포럼 2 : 35 ~ 38 [2009]
  • 융합교육의 체계화를 위한 융합교육의 방향과 기초융합교과 설계에 대한 제언
    김혜영 교양교육연구 7 (2) : 11 ~ 38 [2013]
  • 융복합교육의 기초와 학부대학의 역할
    손동현 교양교육연구 3 (1) : 21 ~ 32 [2009]
  • 융복합 교육을 위한 철학적 고찰
    서영식 철학논총 67 (1) : 145 ~ 163 [2012]
  • 융복합 교양교과목 <글로벌 시민정신(Global Citizenship) >개발 연구
    이희용 교양교육연구 7 (3) : 197 ~ 232 [2013]
  • 융·복합적 방법론을 활용한 가치관 및 소통 교육의 내용 제언―대학 교양교과목 <가치와 소통 > 교수요목 개발을 중심으로
    김정숙 교양교육연구 7 (2) : 39 ~ 72 [2013]
  • 융 복합 교양교과목 개발과 효과에 대한 고찰
    서기자 교양교육연구 7 (3) : 171 ~ 195 [2013]
  • 유비쿼터스 시대의 융복합 교양 교육과정 모델 개발 - 읽기, 쓰기, 말하기를 중심으로
    권성호 교양교육연구 4 (2) : 205 ~ 222 [2010]
  • 대학 융합교육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탐색
    허영주 교육종합연구 11 (1) : 45 ~ 79 [2013]
  • Program Specification for BA in Philosophy, Politics and Economics 2013-14
  • Oxford University Undergraduate Courses Introduction
  • Harvard University Social Studies Program
  • Harvard University Field of Study
  • Educational research: planning, conducting, evaluating quantitative and qualitative research
    Cresswell, J. W. Merrill Prentice Hall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