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할인점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방자치 및 행정
  • determinantsofsales
  • discountchainstore
  • locationfactors
  • non-locationfactors
  • 매출액결정요인
  • 비입지요인
  • 입지요인
  • 할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1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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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패널자료를 통해 나타난 소비자의 소매업태간 점포선택행위에 대한 연구
    김근배 유통연구 4 (1) : 17 ~ 29 [1999]
  • 중심지이론 ; 남부독일의 중심지
    Christaller, W. 나남 [2008]
  • 소매입지와 매출실적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대형할인점의 사례를 중심으로
    김상익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2]
  • 상권경쟁을 고려한 신규점포의 입지선정에 관한 연구 - 서울시 대형마트를 대상으로 -
    태경섭 대한지리학회지 45 (5) : 609 ~ 627 [2010]
  • 부동산입지분석론
    이호병 형설출판사 : 57 ~ [2010]
  • 백화점 매출액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입지요인과 비입지요인의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김성문 도시설계 15 (1) : 51 ~ 66 [2014]
  • 대형할인점의 입지선정을 위한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심재헌 대한토목학회 논문집D 28 (5) : 705 ~ 712 [2008]
  • 박사
  • 대형할인점의 매출액 결정에 있어서 입지요인의 영향에 관한 연구
    이상규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4]
  • 대형할인점의 매출과 입지요인분석- 상위 3개 업체의 전국매장현황을 중심으로 -
    이태정 응용경제 9 (1) : 103 ~ 134 [2007]
  • 대형할인점과의 거리요소가 소비자 방문빈도에 미치는 영향
    지남석 부동산연구 20 (2) : 193 ~ 209 [2010]
  • 박사
  • 대형 백화점의 신규출점에 따른 예상 매출액 추정
    박철주 유통과학연구 4 (2) : 5 ~ 20 [2006]
  • 박사
  • 감정평가론
    김흥수 시그마프레스 : 25 ~ [2008]
  • What Do We Know about the Determinants of Shopping Center Sales? Spatial vs. Non-spatial Factors
    Luis, C. Mejia Journal of Real Estate Literature 10 (1) [2002]
  • Urban Economics and Real Estate Markets
    Denise, Dipasquale 부연사 [2004]
  • UK Supermarket Location Assessment
    Clarkson, R. M.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24 (6) : 22 ~ 23 [1996]
  • The Relationship between Income and Retail Sales in Local Areas
    Russell V. Journal of Marketing 21 : 329 ~ 332 [1957]
  • Stability in competition
    Hotelling, H. Economic Journal 39 : 41 ~ 57 [1929]
  • Specification of Patronage Models for Retail Center Choice
    Gautschi, D.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2) : 162 ~ 174 [1981]
  • Retailing Management, 4th Edition
    Levy, M. McGrawHillIrwin [2001]
  • Retail Location Theory Evolution and Evaluation
    Brown, S. The International Review of Retail Distribution and Consumer Research 3 : 185 ~ 229 [1996]
  • Models of the Retail Location Process : A Review
    Craig, C. S. Journal of Retailing 60 (1) : 5 ~ 36 [1984]
  • Methods for the Study of Retail Relationships
    Reilly, P. H. University of Texas [1929]
  • Marketing Management, 8th
  • Large Scale Shopping Center Development Opportunities
    Eppli, M. J. Land Economics 71 (1) : 35 ~ 41 [1995]
  • Internalizing Externalities ; The Pricing of Space in Shopping Malls
    Pashigian, B. P. Journal of Law and Economics 41 (1) : 115 ~ 142 [1998]
  • Determinants of Retail Sales in Large Metropolitan Areas ; 1954 and 1963
    Liu, B. C. Journal of the American Statistical Association 65 (332) : 1460 ~ 1473 [1970]
  • Comparison Shopping and Clustering of Homogeneous Firms
    Eaton, B. C. Journal of Regional Science 19 : 421 ~ 435 [1979]
  • A Game Theoretic Approach to Retail Location Strategy
    Ghosh, A. AMA Educators’ Proceedings 48 : 212 ~ 215 [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