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學習者) 중심(中心)의 능동적(能動的) 한시(漢詩) 감상(鑑賞)을 위한 교수(敎授)-학습지도(學習指導) 방안(方案) -육색사고모기법(六色思考帽技法)을 중심으로-

宋成立 2014년
논문상세정보
' 학습자(學習者) 중심(中心)의 능동적(能動的) 한시(漢詩) 감상(鑑賞)을 위한 교수(敎授)-학습지도(學習指導) 방안(方案) -육색사고모기법(六色思考帽技法)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riticallyunderstandingandappreciation
  • han-shiappreciationteaching/learningmethod
  • learner-centered instruction
  • thesixthinkinghatstheory
  • 以學習者爲中心敎育
  • 批判的理解與欣賞
  • 漢詩敎授-學習方法
  • 비판적이해와감상
  • 육색사고모기법
  • 학습자중심 교육
  • 한시교수-학습방법
  • 六色思考帽技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