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通過課堂互動與文化敎學來强化漢字敎學
申敬善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申敬善
제어번호
100044720
학술지명
중국언어연구
권호사항
Vol. 0 No. 52 [ 2014 ]
발행처
한국중국언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61-384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72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교수법
교실활동
사회문화이
인지발달론
인지심리학
한자교육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50)
교수법 239건
한자교육 74건
인지심리학 29건
교실활동 7건
인지발달론 1건
인용/피인용
通過課堂互動與文化敎學來强化漢字敎學
' 通過課堂互動與文化敎學來强化漢字敎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수법
교실활동
사회문화이
인지발달론
인지심리학
한자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교수법
240
0
0.0%
교실활동
8
0
0.0%
사회문화이
1
0
0.0%
인지발달론
2
0
0.0%
인지심리학
30
0
0.0%
한자교육
75
0
0.0%
계
35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