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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물관의 장소성 형성요인이 장소애착과 장소가치인식,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혜영(Kim, Hae Young)
김세준(Kim, Sae Jun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혜영(Kim, Hae Young)
김세준(Kim, Sae June)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s
museums
Place attachment
placeness
박물관
장소가치인식
장소성
장소성형성요인
장소애착
행위의도
참고문헌( 53)
유사주제 논문( 3,244)
예술 1,962건
장소성 554건
박물관 221건
placeness 174건
장소애착 119건
place attachment 86건
behavioral intentions 66건
행위의도 32건
museums 15건
장소성형성요인 9건
장소가치인식 6건
인용/피인용
박물관의 장소성 형성요인이 장소애착과 장소가치인식 ...
' 박물관의 장소성 형성요인이 장소애착과 장소가치인식,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예술
behavioral intentions
museums
place attachment
placeness
박물관
장소가치인식
장소성
장소성형성요인
장소애착
행위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30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예술
1,963
0
0.0%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s
67
0
0.0%
museums
16
0
0.0%
place attachment
87
0
0.0%
placeness
175
0
0.0%
박물관
222
0
0.0%
장소가치인식
7
0
0.0%
장소성
555
0
0.0%
장소성형성요인
10
0
0.0%
장소애착
120
0
0.0%
행위의도
33
0
0.0%
계
3,25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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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물관의 장소성 형성요인이 장소애착과 장소가치인식,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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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ween Space and Time: Reflections on the Geographical Imagin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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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achments to recreation settings: The case of rail-trail us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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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물관의 장소성 형성요인이 장소애착과 장소가치인식,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