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체육학, 스포츠
  • e-service quality
  • loyalty
  • satisfaction
  •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5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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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커뮤니티 지향적 설계를 위한 기능요소와 컨텐츠 가치요소가 커뮤니티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문영주 경영교육연구 (38) : 83 ~ 101 [2005]
  • 전자상거래 환경에서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와 몰입을 매개로
    문영주 공주대학교 대학원 [2007]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정근 유통경영학회지 13 (1) : 5 ~ 28 [2010]
  •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뢰와 지각된 위험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명희 정보시스템연구 14 (1) : 227 ~ 249 [2005]
  • 이벤트정보 웹사이트품질이 사용자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수용모형(TAM)을 중심으로
    이경모 벤트컨벤션연구 5 (2) : 1 ~ 22 [2009]
  • 박사
  • 웹사이트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시환 인터넷비즈니스연구 2 (1) : 73 ~ 118 [2001]
  • 웹 사이트 특성이 e-충성도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 하이틴 세대를 중심으로
    김금수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0]
  •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역량이 고객신뢰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재훈 전자무역연구 9 (1) : 1 ~ 23 [2011]
  • 온라인 커뮤니티의 신뢰가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7 (1) : 3 ~ 21
    문영주 [2006]
  •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동체의식과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만족,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혁라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2 (1) : 69 ~ 90 [2005]
  • 박사
  •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만족과 온라인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민영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2]
  • 온라인 커뮤니티 내의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자아성향(Self-construal)에 따른 관계 중심으로
    권상희 한국언론정보학보 36 : 423 ~ 462 [2006]
  •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 인지된 가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서비스경영학회지 10 (2) : 251 ~ 276 [2009]
  • 온라인 여행업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김나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 온라인 여행업 e-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수 전주대학교 대학원 [2005]
  •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김명수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3 (1) : 171 ~ 196 [2003]
  • 오픈마켓의 정보만족도가 고객 신뢰와 미래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철호 경영과 정보연구 29 (4) : 67 ~ 88 [2010]
  • 박사
  • 숙박업체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숙 관광연구 23 (3) : 119 ~ 138 [2008]
  •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이용균 산업경제연구 18 (2) : 761 ~ 780 [2005]
  • 서비스 가치 관점에서의 e-정보서비스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정희 정보시스템연구 13 (1) : 97 ~ 119 [2004]
  • 사이버커뮤니케이션
    성동규 세계사 [2006]
  •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조철호 품질경영학회지 35 (1) : 35 ~ 51 [2007]
  • 관광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과 재방문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중심으로
    최화춘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 가상 커뮤니티 특성이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세 한남대학교 대학원 [2005]
  • Trust and E-commerce: A Study of Consumer Perceptions
    Corbitt, B. J.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and Applications 2 : 203 ~ 215 [2003]
  • The effect of sampling error on convergence, improper solutions, and goodness-of-fit indices for maximum likehood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Anderson, J. C. Psychometika 49 : 155 ~ 173 [1981]
  • Measuring online service quality
    Chaffey, D Journal of Targeting Measurement and Analysis for Marketing 8 (1) : 363 ~ 378 [2000]
  • Marketing in the Network Economy
    Achrol, Ravi S. Journal of Marketing 63 : 146 ~ 163 [1999]
  • E-satisfaction : an initial examination
    Szymanski, D Journal of Retailing 76 (3) : 309 ~ 322 [2000]
  • E-satisfaction : an initial examination
    Szymanski, D Journal of Retailing 76 (3) : 309 ~ 322 [2000]
  • 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Omega 28 : 725 ~ 737 [2000]
  • Dimensions of e-quality
    Madu C. International Journal of Quality and Reliability Management 19 (3) : 246 ~ 258 [2002]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n Instrument to Measure User Perceived Service Quality of Information Presenting Web Portals
    Yang, Z. Information and management 42 : 575 ~ 589 [2005]
  • Developing and validating an instrument for measuring user- Perceived web quality
    Aladwani, A. Information and Management 39 : 467 ~ 476 [2002]
  • 박사
  • Consumer perception of e-service Quality
    Yang, Z. Journal of Business Strategies 19 (2) : 25 ~ 35 [2002]
  • Consumer Trust in E-commerce in the United States, Singapore and Chian
    Teo, T. S. H Omega 35 : 22 ~ 38 [2007]
  •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ichard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18 ~ 430 [1993]
  • B2C 환경에서 e-고객충성도의 영향요소 탐색에 관한 연구: 웹사이트 요소, e-고객만족도/신뢰, 전환비용을 중심으로
    문윤지 대한경영학회지 21 (2) : 587 ~ 614 [2008]
  • An evaluation of cyber-bookshops : the webqual method
    Barnes,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1) : 11 ~ 30 [2001]
  • A conceptual framework for understanding e-service quality: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and managerial pract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