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이동준(Lee, Dong-Jun)
황지현(Hwang, Ji-Hyu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동준(Lee, Dong-Jun)
황지현(Hwang, Ji-Hyun)
제어번호
100039615
학술지명
한국체육과학회지
권호사항
Vol. 23 No. 3 [ 2014 ]
발행처
한국체육과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47-759 ( 1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주제어
e-service quality
Loyalty
Satisfaction
Trust
참고문헌( 46)
유사주제 논문( 8,821)
satisfaction 3,196건
체육학, 스포츠 3,128건
trust 1,638건
loyalty 837건
e-service quality 22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 ...
'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체육학, 스포츠
e-service quality
loyalty
satisfaction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5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0
0.0%
주제어
e-service quality
23
0
0.0%
loyalty
838
0
0.0%
satisfaction
3,197
0
0.0%
trust
1,639
0
0.0%
계
8,8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커뮤니티 지향적 설계를 위한 기능요소와 컨텐츠 가치요소가 커뮤니티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문영주
경영교육연구 (38) : 83 ~ 101
[2005]
전자상거래 환경에서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와 몰입을 매개로
문영주
공주대학교 대학원
[2007]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정근
유통경영학회지 13 (1) : 5 ~ 28
[2010]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뢰와 지각된 위험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명희
정보시스템연구 14 (1) : 227 ~ 249
[2005]
이벤트정보 웹사이트품질이 사용자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기술수용모형(TAM)을 중심으로
이경모
벤트컨벤션연구 5 (2) : 1 ~ 22
[2009]
박사
이벤트정보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엄상용
엄상용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웹사이트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시환
인터넷비즈니스연구 2 (1) : 73 ~ 118
[2001]
웹 사이트 특성이 e-충성도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 하이틴 세대를 중심으로
김금수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0]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역량이 고객신뢰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양재훈
전자무역연구 9 (1) : 1 ~ 23
[2011]
온라인 커뮤니티의 신뢰가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7 (1) : 3 ~ 21
문영주
[2006]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동체의식과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만족, 신뢰,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혁라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12 (1) : 69 ~ 90
[2005]
박사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자원봉사활동의 지속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학생 자원봉사활동을 중심으로
김성미
숭실대학교 대학원
[2009]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자 만족과 온라인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민영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2]
온라인 커뮤니티 내의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자아성향(Self-construal)에 따른 관계 중심으로
권상희
한국언론정보학보 36 : 423 ~ 462
[2006]
온라인 여행업의 e-서비스품질, 인지된 가치,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서비스경영학회지 10 (2) : 251 ~ 276
[2009]
온라인 여행업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김나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8]
온라인 여행업 e-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성수
전주대학교 대학원
[2005]
온라인 여행사 이용자의 e 서비스품질이 신뢰와 e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강경하
이종호
한국국제회계학회지 4 : 365 ~ 371
[2008]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김명수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3 (1) : 171 ~ 196
[2003]
오픈마켓의 정보만족도가 고객 신뢰와 미래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철호
경영과 정보연구 29 (4) : 67 ~ 88
[2010]
박사
스포츠 웹사이트 특성이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와 운동 지속도에 미치는 영향
오진희
충남대학교 대학원
[2006]
숙박업체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숙
관광연구 23 (3) : 119 ~ 138
[2008]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에 대한 만족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이용균
산업경제연구 18 (2) : 761 ~ 780
[2005]
서비스 가치 관점에서의 e-정보서비스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정희
정보시스템연구 13 (1) : 97 ~ 119
[2004]
사이버커뮤니케이션
성동규
세계사
[2006]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조철호
품질경영학회지 35 (1) : 35 ~ 51
[2007]
관광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과 재방문에 관한 연구 : 관여도를 중심으로
최화춘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가상 커뮤니티 특성이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세
한남대학교 대학원
[2005]
Trust and E-commerce: A Study of Consumer Perceptions
Corbitt, B. J.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and Applications 2 : 203 ~ 215
[2003]
The effect of sampling error on convergence, improper solutions, and goodness-of-fit indices for maximum likehood confirmatory factor analysis
Anderson, J. C.
Psychometika 49 : 155 ~ 173
[1981]
Measuring online service quality
Chaffey, D
Journal of Targeting Measurement and Analysis for Marketing 8 (1) : 363 ~ 378
[2000]
Marketing in the Network Economy
Achrol, Ravi S.
Journal of Marketing 63 : 146 ~ 163
[1999]
E-satisfaction : an initial examination
Szymanski, D
Journal of Retailing 76 (3) : 309 ~ 322
[2000]
E-satisfaction : an initial examination
Szymanski, D
Journal of Retailing 76 (3) : 309 ~ 322
[2000]
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Omega 28 : 725 ~ 737
[2000]
Dimensions of e-quality
Madu C.
International Journal of Quality and Reliability Management 19 (3) : 246 ~ 258
[2002]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n Instrument to Measure User Perceived Service Quality of Information Presenting Web Portals
Yang, Z.
Information and management 42 : 575 ~ 589
[2005]
Developing and validating an instrument for measuring user- Perceived web quality
Aladwani, A.
Information and Management 39 : 467 ~ 476
[2002]
박사
Consumers' value perception of an e-store and its impact on e-store loyalty intention
Chen, Zhan (Sandy)
Chen, Zhan (Sandy)
Purdue University
[2003]
Consumer perception of e-service Quality
Yang, Z.
Journal of Business Strategies 19 (2) : 25 ~ 35
[2002]
Consumer Trust in E-commerce in the United States, Singapore and Chian
Teo, T. S. H
Omega 35 : 22 ~ 38
[2007]
Cognitive, Affective, and Attribute Bases of the Satisfaction Response
Oliver, Richard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418 ~ 430
[1993]
B2C 환경에서 e-고객충성도의 영향요소 탐색에 관한 연구: 웹사이트 요소, e-고객만족도/신뢰, 전환비용을 중심으로
문윤지
대한경영학회지 21 (2) : 587 ~ 614
[2008]
An evaluation of cyber-bookshops : the webqual method
Barnes,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1) : 11 ~ 30
[2001]
A conceptual framework for understanding e-service quality: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and managerial practice
Zeithaml, V.
[2000]
'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