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기와 극화활동을 통합한 초등영어 영재 교육 방안

김영숙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책읽기와 극화활동을 통합한 초등영어 영재 교육 방안'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유아 및 초등교육
  • book-reading
  • dramatizationactivities
  • educationforthegifted
  • 극화활동
  • 영재교육
  • 책읽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02 1

0.0%

' 책읽기와 극화활동을 통합한 초등영어 영재 교육 방안'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영어·과학 통합 영재 프로그램의 개발과 적용
    김소연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7]
  • 초등영어 영재교육 프로그램 사례 분석
    강혜영 경상대학교 대학원 [2010]
  • 영재들은 왜 사교육을 받을까?: 초등 영재의 사교육 실태 및 참여 결정요인 분석
    한기순 영재교육연구 23 (4) : 505 ~ 521 [2013]
  • 영재 어린이의 이해와 교육
    우동하 학문사 [2004]
  • 영어과 교육과정 개정안(시안) 개발 연구
  • 영어 원서 읽기를 활용한 초등 영어 영재학급 운영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김형준 대구교육대학교 대학원 [2011]
  • 스피드 리딩
    신효상 북하우스 [2007]
  • 박사
  • Understanding those who create
    Piirto, J. Ohio Psychology Press [1992]
  • Two approaches to identification of gifted students
    Renzulli, J. Exceptional Children 43 : 512 ~ 518 [1997]
  • The enrichment triad model: A guide for developing defensible programs for the gifted and talented
    Renzulli, J. Creative Learning Press [1977]
  • Giftedness and talent: Reexamining a reexamination of the definitions of the dedefinition
    Gagne, F. Gifted Child Quarterly 29 : 103 ~ 112 [1985]
  • Frames of mind: The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s
    Gardener, H. Basic Books [1983]
  • Excellence educating the gifted
    Feldhusen, J. F. Love Publishing Co : 85 ~ 101 [1984]
  • Education for verbally gifted youth
    Fox, L. H. Phi Delta Kappy Educational Foundation [1982]
  • Developing verbal talens
    VanTassel-Baska, J. Harvard University Press [1996]
  • Conditions for second language learning
    Spolsky, B. Oxford University Press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