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교육으로서의 한문교육의 방향과 내용요소

' 노인교육으로서의 한문교육의 방향과 내용요소'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lassicalchineseeducationaselderlyeducation
  • recognitionof
  • thedirectionandessentialeducationelements
  • 가치
  • 결핍감(缺乏感)
  • 노령화시대
  • 노인교육(老人敎育)으로서의한문교육(漢文敎育)
  • 불재의식(不在意識)
  • 사회적선순환구조(社會的善循環構造)의정착
  • 인생의정리와새로운지향설정
  • 정서의가정내적(家庭內的)
  • 지적호기심
  • 친교(親交)와예술취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0 1

0.0%

' 노인교육으로서의 한문교육의 방향과 내용요소' 의 참고문헌

  • 林園經濟志
  • 현대노인복지론
    최순남 한신대학교 출판부 : 22 ~ 75 [2000]
  • 지역사회 중심의 노인교육정책 방향 : 189 ~ 222
    한정란 [2003]
  • 중학교 교육과정 해설Ⅴ 한문 : 151 ~ 224
  • 장자
  • 세계의 노인교육
    한정란 학지사 : 21 ~ 52 [2006]
  • 노인교육의 이해
    한정란 학지사 : 17 ~ 202 [2005]
  • 노인 자원봉사의 교육노년학적 의미
    한정란 앤드라고지 투데이 4 (3) : 1 ~ 27 [2001]
  • 국역성소부부고
    한국고전번역원 [1981]
  • 국역다산시문집
    한국고전번역원 [1982]
  • 習齋集
    權擘 韓國漢文學會 [1995]
  • 小學
  • <한국문집총간 > 127
    金壽興 한국고전번역원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