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쟁점 토론학습에서 논쟁성의 실천적 의미: 쟁점의 논쟁성과 사회과 교사의 역할 지향성 관계

논문상세정보
' 공공쟁점 토론학습에서 논쟁성의 실천적 의미: 쟁점의 논쟁성과 사회과 교사의 역할 지향성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troversyofissues
  • degreeofcontroversy
  • issues-centerededucation
  • public issues
  • teachersroleofclassroomdiscussion
  • 공공쟁점
  • 논쟁도
  • 쟁점의논쟁성
  • 쟁점중심교육
  • 토론학습에서교사역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