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모바일게임 산업의 성장사 연구

' 한국 모바일게임 산업의 성장사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ame industry
  • growthhistory
  • smartphone.
  • 게임 산업
  • 모바일 게임
  • 성장사
  • 스마트폰mobilegam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7 1

0.0%

' 한국 모바일게임 산업의 성장사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이동통신 서비스 및 단말기산업의 변천과 발전방향
    김상훈 서울대학교 출판부 [2007]
  • 한국온라인 게임사의 국제화 방식 및 해외시장 경쟁력에 관한 연구(장려)
    홍진환 경영학연구 36 (6) : 1523 ~ 1543 [2007]
  • 한국 게임의 역사: 세계를 놀라게 한 한국 게임의 기적
    윤형섭 북코리아 [2012]
  • 조광민의 게임히스토리. 세계 최초의 모바일게임은?」
  • 온라인게임 비즈니스 전략
    위정현 제우미디어 [2006]
  • 앱스토어가 가져온 모바일 게임 생태계 변화
    최윤정 KT경제경영연구소 [2010]
  • 세계 모바일게임 최근 현황
    유선실 방송통신정책 25 (20) : 58 ~ 64 [2013]
  • 세계 게임시장의 규모와 전망
    한국콘텐츠진흥원 통계브리핑 (13-13) [2013]
  • 미국 디지털 게임 경향에 관한 고찰-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오은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3 (3) : 222 ~ 231 [2007]
  • 무선인터넷 도입 5년‥ 다시보는 추억의 모바일 콘텐츠들
  • 모바일게임 쌍두마차 컴투스 vs. 게임빌
    김문영 디지털콘텐츠 136 : 42 ~ 47 [2004]
  • 모바일게임 시장 및 개발 동향
    유소란 정보처리 9 (3) : 42 ~ 48 [2002]
  • 모바일게임 산업동향과 발전방안 연구
    유승호 게임종합지원센터 [2001]
  • 모바일게임 10년..진화는 계속된다
    한준환 Digital Contents : 44 ~ 46 [2006]
  • 모바일 기기 발전에 따른 모바일 게임 시장의 발전 방향
    정규만 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 11 (4) : 495 ~ 501 [2010]
  • 모바일 게임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전략: 컴투스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철 ITBI Review 17 (1) : 49 ~ 72 [2011]
  • 모바일 게임 산업의 현황에 대한 고찰
    이후종 디자인과학연구 5 (3) : 1 ~ 8 [2002]
  • 모바일 게임 산업 발전에 관한 연구
    정규만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 : 135 ~ 140 [2010]
  • 모바일 게임
    한정현 정보과학회지 22 (1) : 54 ~ 63 [2004]
  • 디지털콘텐츠백서
  • 대한민국게임대상 홈페이지
  • 대한민국 게임백서
  • http://www.k-idea.or.kr/2013gameawards/history/award_2013.asp
  • Wikipedia
  • The First Decade of Mobile Games 1997-2007
    Tercek, Robert GDC Mobile 2007 [2007]
  • State of the Art of the European Mobile Games Industry
    Behrmann M. Mobile GameArch Project [2012]
  • Business Models for Mobile Content: The Case of M-Games
    MacInnes, I. Electronic Markets 12 (4) : 218 ~ 227 [2002]
  • A Brief History of Mobile 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