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홍보관에 나타난 공간구성별 디지털 사이니지 유형 특성 비교 분석 연구

논문상세정보
' 기업홍보관에 나타난 공간구성별 디지털 사이니지 유형 특성 비교 분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porateexhibitionhall
  • digital signage
  • exhibition
  • 기업홍보관
  • 디지털 사이니지
  • 전시 공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8 1

0.0%

' 기업홍보관에 나타난 공간구성별 디지털 사이니지 유형 특성 비교 분석 연구' 의 참고문헌

  • 체험 마케팅을 적용한 플래그쉽 스토어의 특징 분석
    류시혁 건국대학교 건축전문대학원 [2009]
  • 인터랙티브 광고의 참여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랙티브 영상광고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이승연 한국광고홍보학보 13 (4) : 95 ~ 124 [2011]
  • 실내계획론
    오인욱 기문당 : 399 ~ 400 [1993]
  • 마케팅의 시작은 옥외광고다
    송기수 기획연재, 팝사인 : 147 ~ [2010]
  •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사례와 가능성
    김홍열 기획연재, 팝사인 : 105 ~ [2009]
  •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의 기원과 탄생
    김홍열 기획연재, 팝사인 : 104 ~ [2009]
  •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 열린다
    팝사인 특집기사, 2010, 4월호 [2010]
  • 디지털 사이니지 기반 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채송화 [2012]
  • 기업홍보관의 디지털 사이니지 전시연출특성에 관한 연구
    장현하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 (5) : 114 ~ 124 [2011]
  • 기업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전시공간 특징에 관한 연구
    신혜진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8]
  • http://www.elivision.com
  • http://www.didmate.com
  • http://www.avavision.co.kr
  • http://b2b.lge.co.kr
  • http://1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