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전문채널 미디어수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
김종훈 ( Jong Hoon Kim )
이정학 ( Jeoung Hak Lee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종훈 ( Jong Hoon Kim )
이정학 ( Jeoung Hak Lee )
주제어
lifestyle
market segmentation
sportsspecializedchannel
참고문헌( 37)
유사주제 논문( 469)
lifestyle 354건
market segmentation 115건
인용/피인용
스포츠전문채널 미디어수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
' 스포츠전문채널 미디어수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lifestyle
market segmentation
sportsspecializedchannel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1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lifestyle
355
0
0.0%
market segmentation
116
0
0.0%
sportsspecializedchannel
1
0
0.0%
계
4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스포츠전문채널 미디어수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
의 참고문헌
호텔 예식 선택속성의 중요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20~30대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박정하
호텔관광연구 11 (4) : 100 ~ 112
[2009]
체계적 분석의 틀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연구
채서일
소비자학연구 3 (1) : 46 ~ 63
[1992]
채널 브랜드 이미지 영향요인이 브랜드 연상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수범
홍보학연구 11 (2) : 159 ~ 194
[2007]
지상파 방송사의 채널 이미지와 N-스크린 서비스 운영 전략
김형준
디지털융복합연구 11 (6) : 43 ~ 55
[2013]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권순일
김훈
경영학연구 28 (2) : 353 ~ 371
[1999]
우리나라 消費者의 廣告媒體選定에 관한 實證的 연구 : 특히, 서울地域居住消費者들의 라이프스타일 類型과 廣告媒體選定과의 相互關係 分析을 중심으로
高英稷
高麗大學校 大學院
[1990]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기업 홈페이지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안대천
한국언론학보 53 (1) : 5 ~ 32
[2009]
미디어 레퍼토리와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김은실
한국광고홍보학보 11 (1) : 62 ~ 96
[2009]
마케팅전략과 시장세분화에 관한소고
하영원
서강경영논총 13 (1) : 181 ~ 205
[200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청계천 방문객의 특성에 관한 연구
황진수
관광학연구 34 (1) : 195 ~ 211
[2010]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아웃바운드 관광객의 시장세분화: 2단계 방식의 군집분석을 중심으로
윤설민
호텔관광연구 13 (2) : 236 ~ 253
[2011]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
박종민
심성욱
광고학연구 15 (2) : 7 ~ 33
[2004]
라이프스타일과 TV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이철우
광고연구 (여름) : 141 ~ 162
[1997]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매체별 광고 영향력 및 광고 유형별 선호도에 관한 연구
최연정
광고학연구 24 (6) : 69 ~ 93
[2013]
라이프스타일 변인의 뉴스매체 이용 예측성
최영재
한국방송학보 20 (2) : 338 ~ 368
[2006]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텔레비전 시청패턴 연구: 일원 자료를 근거로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8 (2) : 189 ~ 217
[2004]
대학생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미디어 이용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명희
광고학연구 16 (5) : 111 ~ 132
[2005]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김나민
이문규
소비자학연구 13 (4) : 1 ~ 30
[2002]
공중관계성(Public Relationship)요인에 따른 스포츠전문채널 방송3사의 미디어수용자 채널충성도
김종훈
한국체육학회지 48 (1) : 197 ~ 208
[2009]
박사
계획행동이론의 확장을 통한 모험적 여가활동 추구 관광객의 행동지속성에 관한 연구 : 플로우(Flow), 애착도, 과거행동의 역할 탐색을 중심으로
윤설민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가치의식을 중심으로 본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과 레포츠 용품의 구매행동 분석
고경순
광고연구 17 : 75 ~ 107
[1992]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특성 연구 10 (2) : 173 ~ 197
김흥규
[1999]
When cable comes to Holy land : The impact of cable TV on Israeli viewers
Weimann, G.
Journal of broadcasting electronic nedia 40 (2) : 243 ~ 257
[1996]
Uses of televison viewing and consumer life style : A multi-variate analysis
Eastman, S. T.
Journal of Broadcasting 23 (4) : 491 ~ 500
[1979]
Toward Scientific Marketing
Lazer W
A,MA : 130 ~ 139
[1963]
Some conceptual measurement and analytical problem in life style research, in Lifestyle and Psychographics
Wind, Y.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97 ~ 126
[1974]
Segmentation and Positioning for Strategic Marketing Decisions
Myers, J. H.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96]
Personality/lifestyle and television viewing behavior
Villani, K.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2 : 432 ~ 439
[1975]
Lifestyle and new media : Adoption and use of wireless communication technologies in china
Wei, R.
New Media & Marketing 2 (2) : 21 ~ 34
[2006]
Lifestyle analysis and Psychographics
Tigert, D. J.
American Marketing Research 19 (4) : 31 ~ 38
[1974]
Life style and social structure
Sobel, M. E.
Academic Press
[1981]
LOV를 이용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TV 이용패턴
박종민
장석재
광고학연구 (가을) : 167 ~ 197
[2001]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86]
Cluster analysis in marketing research : Review and suggestions for application
Punj, G.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0 : 134 ~ 148
[1983]
A Heuristic Aid for Media Scheduling, in AMA Educator' Proceeding
Burton, Scot
Chicago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184 ~ 189
[1987]
(현대)마케팅원론
김동기
박영사
[1978]
(AMOS)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데이터솔루션
[2001]
' 스포츠전문채널 미디어수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