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학
  • buffetrestaurant
  • customer satisfaction
  • physical environment
  • revisit intention
  • 고객만족
  • 물리적 환경
  • 뷔페레스토랑
  • 재방문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318 0

0.0%

'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오왕규 관광경영연구 15 (4) : 155 ~ 173 [2011]
  • 호텔 양식당 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에 의해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연구 17 (2) : 10 ~ 197 [2002]
  •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특1급호텔을 대상으로
    김성혁 김용일 정명보 관광연구 25 (3) : 101 ~ 120 [2010]
  •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15 (2) : 161 ~ 172 [2009]
  •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 81 ~ 99 [2009]
  • 한식 디저트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에 의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나래 이호근 조태영 관광학연구 34 (7) : 233 ~ 256 [2010]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부산지역의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남외자 호텔관광연구 9 (3) : 148 ~ 161 [2007]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천희숙 한국조리학회지 13 (2) : 22 ~ 34 [2007]
  •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인 환경이 고객의 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과 연령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16 (4) : 190 ~ 205 [2010]
  •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08]
  • 전시컨벤션센터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만족과 구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0) : 197 ~ 208 [2011]
  • 일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충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기 호텔리조트연구 12 (2) : 309 ~ 334 [2013]
  • 외식산업의 물리적환경이 고객감정,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양희 호텔관광연구 15 (1) : 229 ~ 246 [2013]
  • 외식고객의 레스토랑 선택요인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종훈 관광연구 28 (1) : 173 ~ 188 [2013]
  • 식품소매점 이미지 구성요인과 만족, 신뢰, 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최철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1) : 366 ~ 381 [2013]
  • 시푸드 뷔페 생존위한 ‘몸부림’
    외식경제신문, 2013.8.16. [2013]
  • 레스토랑 물리적환경과 메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이승익 외식경영연구 13 (2) : 7 ~ 31 [2010]
  • 국내.외 브랜드에 따른 커피전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 시내 대학생을 중심으로
    이형주 호텔경영학연구 21 (2) : 131 ~ 147 [2012]
  • Priceproduct inform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n empiricalstudy
    ChangT.Zong JournaloftheAcademy of MarketingScience 229 : 16 ~ 17 [1994]
  • Perspectives on Consumer Satisfaction
    J. A. Czepiel AMA Educators Proceedings : 169 ~ [1974]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P. Kotler Prentice-Hall. Inc [1996]
  • Lamedicióndelvalordemarca en elambito de la gestión de marketing
    A.Villarejo CEADE [2002]
  • Development and Validity of TQM Implementation Constructs
    E. Ahire Decision Science 27 (1) : 23 ~ 56 [1996]
  • Customer expectationsandperceptionofservicequalityin retail apparel specialty store
    B. G. Kathryn Journal of Servicemarketing 8 (1) : 60 ~ [1994]
  • AchievingExcellenceThrough Customer Service
    JohnT.Schohl Best Sellers Publishing : 17 ~ 22 [2000]
  • A cognitive modelof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 of satisfaction decisions?
    R. L. Oliver Journalof Marketing Research 11 : 460 ~ 465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