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유통업체 및 PL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논문상세정보
' 유통업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유통업체 및 PL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communicationcharacteristics
  • entertainmentcharacteristics
  • informationcharacteristics
  • mobileservicetrust
  • plpurchase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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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업체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유통업체 및 PL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의 참고문헌

  • 지역이미지와 소재원산지 평가가 지역제품구입에 미치는 효과
    김해룡 소비자학연구 22 (2) : 203 ~ 225 [2011]
  • 지각된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PB와 NB간의 차이분석
    예종석 전소연 유통연구 15 (2) : 1 ~ 34 [2010]
  • 제품 요소 활용을 고려한 모바일 서비스의 진화 양상 분석: 서비스 진화 지도
    송보미 춘계공동 학술대회 : 123 ~ 129 [2010]
  • 이용객의 특성에 따른 브랜드 자산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브랜드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전정아 관광레저연구 20 (3) : 227 ~ 247 [2008]
  • 유비쿼터스 관광정보 서비스 속성에 대한 지각이 사용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서비스를 중심으로 -
    조인숙 대한경영학회지 23 (4) : 2149 ~ 2172 [2010]
  • 운영체제에 따른 스마트폰의 지속적 사용 결정요인 비교 연구
    강재은 제주대학교 대학원 [2011]
  • 온라인시장에 대한 이해와 전망
  •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만수 김영남 박상규 고객만족경영연구 14 (2) : 19 ~ 39 [2010]
  • 스마트폰이 열어가는 미래
  • 스마트폰의 품질, 사용자만족, 전환의도, 재구매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 교체빈도와 전환빈도의 조절효과
    김대업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4 (1) : 1 ~ 20 [2014]
  • 스마트폰에 대한 지각특성이 스마트폰 채택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수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9) : 318 ~ 326 [2010]
  • 스마트폰 성공전략
    김태윤 동아비지니스 리뷰 80 : 96 ~ 101 [2011]
  • 성별에 따른 태블릿 PC의 사용속성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수성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4 (1) : 69 ~ 87 [2014]
  • 모바일관광정보서비스의 특성이 만족도와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현식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9) : 411 ~ 422 [2009]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시장의 활성화 방안 : 인증 중개를 통한 신뢰도 향상
    백종혁 추계학술대회논집 : 242 ~ 247 [2009]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수용요인: 지각된 위험요인과 Two-Sided 네트워크 효과를 중심으로
    박기남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3) : 207 ~ 235 [2012]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한필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9 (3) : 65 ~ 82 [2010]
  •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품질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 한국과 미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배순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6 (1) : 17 ~ 34 [2011]
  • 모바일 기기 휴대의도 기준의 사용자 집단 세분화 및 집단별 특성 분석: 휴대전화, 랩탑 컴퓨터, PDA사용자를 중심으로
    서현주 황용은 춘계학술대회논문집 : 1 ~ 8 [2006]
  • 국내 대형마트의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 구매 소비자의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황성혁 유통연구 15 (4) : 1 ~ 19 [2010]
  • u-Tourism 정보서비스에 대한 고객 수용행태 분석
    김두경 산경논집 26 (1) : 23 ~ 36 [2011]
  • The Structure of survey-Based Brand Metrics
    Lehmann, D. R. Journal of International Marketing 16 (4) : 29 ~ 56 [2008]
  • 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1998]
  • Store Brands and Retail Differentiation: the Influence of Store Image and Store Brand Attitude on Store Own Brand Perceptions
    Collins, D. C. Journal of Retailing & Consumer Services 10 (6) : 345 ~ 353 [2003]
  • SPSS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이훈영 도서출판 청람 [2015]
  • Retailing Management
    Levy, M. McGraw-Hill Irwin [2009]
  • Private Label Strategy; How to Meet the Store Brand Challenge
    Kumar, N.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7]
  • Price Lure of Private Label Products Fails to Hook Buyers of Baby Food Beer
    Shapiro, E. Wall Street Journal 13 : B5 ~ [1993]
  •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 D. MIS Quarterly 13 (3) : 318 ~ 340 [1989]
  • Multivariate Data Analysis with Reading
    Hair, J. F. Macmillam Publishing Company [1995]
  • Marketing Channels
    Stern, L. W. Prentice-Hall [1988]
  • Information Quality for Mobile Internet Service: A Theoretical Model with Empirical Validation
    Chae, M. E. Electronic Markets 12 (1) : 38 ~ 46 [2002]
  • Grocery Generics-AnExtension of the Private Label Concept
    McGoldrick, P. J.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18 (1) : 5 ~ 24 [1984]
  • Evolution of mobile location-based services
    Rao, B. Communications of the ACM 46 (12) : 61 ~ 65 [2003]
  • Effect of Consumer Perceptions of Brand Experience on the Web : Brand Familiarity, Satisfaction and Brand Trust
    Ha. H. Y. Journal of Consumer Behavior 4 (6) : 438 ~ 452 [2005]
  • Development Perspectives, Firm Strategies and Applications in Mobile Commerce
    Buellingen, F.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7 (12) : 1402 ~ 1408 [2004]
  •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demand for store brands
    Baltas, G.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5 (5) : 328 ~ 341 [2007]
  • Consumer Perceptions of Store Brand vs National Brands
    Wulf, K. D.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2 (4) : 223 ~ 232 [2005]
  • Brand Leadership
    Aaker, D. A. Free Press [2000]
  • Asynchronous Adoption Patterns of Mobile Services
    Carlsson, C. Hyvonen, K. Repo, P. Walden, P. Proceedings of the 38th Hawaii International Conferences on Systems Science [2005]
  • Applications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marketing and consumer research: a review
    Baumgartner, H.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3 (1) : 139 ~ 161 [1996]
  • A Consumer Based Method for Retailer Equity Measurement: Results of Empirical Study
    Quester, P. G.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3 (5) : 317 ~ 329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