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구전정보의 양과 질이 쇼핑가치와 구전정보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구전정보의 양과 질이 쇼핑가치와 구전정보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hedonic shopping value
  • smart phone application
  • utilitarian shopping value
  • word-of-mouthinforma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15 0

0.0%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구전정보의 양과 질이 쇼핑가치와 구전정보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쇼핑가치,지각,신뢰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성원 관광연구 23 (2) : 157 ~ 184 [2008]
  • 패밀리레스토랑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품질의 기술수용모델(TAM)적용에 관한 연구 :자발성(Voluntariness)요인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남장현 현용호 기업경영연구 19 (2) : 149 ~ 167 [2012]
  •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2 (4) : 137 ~ 164 [2011]
  • 제품 관련 온라인 구전(e-WOM)의 효과: 방향성, 유용성, 상호작용 성향(IR)의 역할
    이진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2) : 283 ~ 307 [2011]
  • 인터넷 사용후기의 수용 및 참여태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 쇼핑 구매자의 쇼핑가치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김화동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2 (4) : 825 ~ 842 [2011]
  • 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박찬 유창조 소비자학연구 17 (1) : 73 ~ 93 [2006]
  •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전성률 마케팅연구 27 (1) : 45 ~ 66 [2012]
  • 온라인 구전 관광정보의 구전효과
    양성수 최병길 허향진 관광학연구 32 (2) : 109 ~ 130 [2008]
  • 여행업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구전수용 및 확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현주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 83 ~ 100 [2012]
  • 여행사 e-쇼핑 가치와 이용만족과의 영향관계
    최철수 관광경영연구 16 (4) : 371 ~ 390 [2012]
  •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만수 김영남 박상규 고객만족경영연구 14 (2) : 19 ~ 39 [2010]
  • 쇼핑가치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매개변수로서의 제품속성 중요도
    방석범 이철선 마케팅연구 19 (2) : 41 ~ 70 [2004]
  • 쇼핑가치가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을 중심으로 -
    조현진 마케팅관리연구 14 (4) : 1 ~ 18 [2009]
  • 쇼핑가치가 ‘나홀로 쇼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용한 마케팅관리연구 17 (1) : 27 ~ 46 [2012]
  •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온라인구전(eWOM)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노승의 지식경영연구 14 (1) : 1 ~ 20 [2013]
  •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정의와 신뢰가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파워블로그와 메타블로그를 중심으로
    김유정 김혜영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 (3) : 131 ~ 155 [2010]
  • 소비자의 쇼핑가치가 패션제품 속성평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대학생의 캐주얼 의류 구매를 중심으로-
    박현희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14 (3) : 81 ~ 106 [2006]
  • 소비자의 가치 추구 동인이 블로그 리뷰의 신뢰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대강도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주우진 아시아마케팅저널 13 (4) : 159 ~ 189 [2012]
  • 사용확산 구성요소로서 사용률과 사용다양성이 구전에 미치는 차별적 경로에 관한 연구
    주영혁 마케팅연구 27 (3) : 97 ~ 115 [2012]
  • 부정적인 메시지의 정보특성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위험에 대한 사전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강재정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3 (1) : 129 ~ 150 [2013]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에서 온라인 구전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하나연 Journal of Information Science Theory and Practice 43 (1) : 109 ~ 134 [2012]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에서의 지인추천행동의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강태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3 (2) : 257 ~ 281 [2013]
  • 구전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과 특성
    서현진 한국의류학회지 37 (1) : 27 ~ 38 [2013]
  • 구전정보 발신자와 수신자의 전문성이 구전정보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대강도의 조절역할
    윤한성 마케팅관리연구 16 (2) : 83 ~ 112 [2011]
  • 구전이 도시 마케팅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황인석 소비자학연구 22 (1) : 199 ~ 217 [2011]
  • 광고매체로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이용동기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정보기술수용모델의 확장
    김주란 광고연구 (89) : 229 ~ 254 [2011]
  • Work and/or fun : Measuring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 644 ~ 656 [1994]
  • 박사
  • The effect of web interface features onconsumer online purchase intentions,?
    Hausman Hausman, A. V. Siekp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1) : 5 ~ 13 [2009]
  • Shopping without Purchase : An Investigation of Consumer Browsing Behavior
    Bloch, P. H.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 389 ~ 393 [1983]
  • SNS를 통한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7 (6) : 385 ~ 408 [2013]
  • Local Knowledge : Innovation in the Networked Age
    Brown, J. S. Management Learning 33 (4) : 427 ~ 437 [2002]
  • Hedonic Consumption : Emerging Concepts, Methods and Propositions
    Hirschman E. C. Journal of Marketing 46 (3) : 92 ~ 101 [1982]
  • Electronic Word-of-mouth in Hospitality and Tourism Management
    Stephen, W. L. Tourism Management 29 (3) : 458 ~ 468 [2008]
  • Effects of the Valence of eWOM on Perceived Message Credibility
    이경탁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0 (4) : 75 ~ 95 [2010]
  • E-complaining : A Content Analysis of an Internet Complaint Forum
    Harrison-Walker, L. J.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5 (5) : 397 ~ 412 [2001]
  • Apply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flow theory to online consumer behavior
    Koufaris, M.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3 (2) : 205 ~ 223 [2002]
  • A Test of Services Marketing Theory : Consumer Information Acquisition Activities
    Murray, K. B. Journal of Marketing 55 (1) : 10 ~ 25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