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콘텐츠의 산업화

' 증강현실 콘텐츠의 산업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영화
  • augmented reality
  • biometrics
  • gesture recognition
  • hologram
  • humanrecognitiontechnology
  • industrialization
  • wearable computer
  • 산업화
  • 생체인식
  • 웨어러블 컴퓨터
  • 인체인식기술
  • 제스처 인식
  • 증강현실
  • 홀로그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53 0

0.0%

' 증강현실 콘텐츠의 산업화' 의 참고문헌

  • 퍼블릭 인티머시: 시각예술의 공간적 확장
    줄리아나 브루노 픽셀하우스 [2011]
  • 컴퓨터인터넷IT용어대사전
  • 컬쳐 쇼크
    재러드 다이아몬드 와이즈 베리 [2013]
  • 첨단산업기술사전
    일본통산성 겸지사 [1992]
  • 집단지성; 사이버공간의 인류학을 위하여
    피에르 레비 문학과 지성사 [2002]
  • 증강 현실
    이진천 설비저널 40 (1) [2011]
  • 인터랙티브 미디어와 놀이
    김영용 커뮤니케이션북스 [2007]
  • 유비쿼터스 가상현실 구현을 위한 증강현실 콘텐츠 기술과 응용
    강창구 전자공학회지 38 (6) : 25 ~ 30 [2011]
  • 외골격 로봇과의 휄체어 탈출
    구본혁 파퓨러사이언스 [2013]
  • 예술과 기술
    루이스 멈퍼드 텍스트 [2011]
  • 영화 ‘아바타’의 IT 기술 이젠 집으로 들어온다
    김 제임스 우 중앙일보 [2010]
  • 알기 쉬운 증강현실
    고바야시 아키히토 e비즈북스 [2011]
  • 아이언맨’처럼··· 하지 근력 증강로봇 만든다
    서동욱 머니투데이 [2014]
  • 아이언맨 2
    [2010]
  • 아바타
    [2009]
  • 손가락 열 감지로…무 터치스크린 기술 개발
    조호진 조선일보 [2010]
  • 미션임파서블: 고스트프로토콜
    [2011]
  •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김충태 에너지 데일리 [2012]
  • 매체이론
    디터 메르쉬 연세대학교 출판부 [2007]
  • 마이너리티 리포트
    [2002]
  • 로버트 저메키스와 제임스 카메론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이용
    윤수인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5) : 157 ~ 171 [2011]
  • 대한민국 대표 미래학자 차원용 아스펙연구소 소장
  • 뉴미디어 아트와 게임 예술
    유원준 커뮤니케이션북스 [2013]
  • 간호대사전
    대한간호학회 한국사전연구사 [1996]
  • 가상현실의 철학적 의미
    마이클 하임 책세상 [1997]
  • life Clipper3
  • http://www.tovi.co.kr/
  • http://www.thenews.pl/1/12/Artykul/158042,Leia-Display-Systems-designs-Star-Wars-hologram-phone
  • http://www.orcam.com/
  • http://www.leiadisplay.com/
  • http://ilikethisart.net/?s=beam
  • http://blog.samsungdisplay.com/408
  • [다큐 사이언스] 인체인식기술
    권효순 네이버캐스트 다큐사이언스 [2014]
  • The Language of New Media
    Lev Manovich The MIT Press [2002]
  • Stanford engineers design video game controller that can sense players
  • Scott snibbe
  • Pablo Valbuena
  • NEW경제용어사전
    미래와 경영연구소 미래와경영 [2006]
  • Mari Sester
  • CT 기반 미디어 아트 전시를 위한 저작도구 기술 및 지능형 전시 공간 구현 기술 개발
    MEDIALAB [2010]
  • Alexei Shulgin
  • A taxonomy of mixed Reality Visual Displays
    P.Milgram IEICE Transactions on Information Systems E77-D (12) : 1 ~ 15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