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뉴미디어 시대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과 광고
차태호
이명희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차태호
이명희
제어번호
100025405
학술지명
정보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 [ 2014 ]
발행처
한국정보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5-175 ( 11쪽)
언어
-
출판년도
2014
KDC
600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Digital Age
EmotionalAdvertising
ServiceMarketingStrategic
감성광고
디지털 시대
서비스마케팅전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1)
디지털 시대 49건
digital age 19건
감성광고 7건
emotionaladvertising 6건
인용/피인용
뉴미디어 시대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과 광고
' 뉴미디어 시대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과 광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digital age
emotionaladvertising
servicemarketingstrategic
감성광고
디지털 시대
서비스마케팅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7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digital age
20
0
0.0%
emotionaladvertising
7
0
0.0%
servicemarketingstrategic
1
0
0.0%
감성광고
8
0
0.0%
디지털 시대
50
0
0.0%
서비스마케팅전략
1
0
0.0%
계
8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