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과 감성광고
이명희
차태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명희
차태호
제어번호
100025402
학술지명
정보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 [ 2014 ]
발행처
한국정보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1-120 ( 10쪽)
언어
-
출판년도
2014
KDC
600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주제어
BrandMarketing
Digital Age
EmotionalAdvertising
감성광고
디지털 시대
브랜드 마케팅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8)
디지털 시대 49건
digital age 19건
brandmarketing 14건
브랜드 마케팅 13건
감성광고 7건
emotionaladvertising 6건
인용/피인용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과 감성광고
'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과 감성광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marketing
digital age
emotionaladvertising
감성광고
디지털 시대
브랜드 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4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marketing
15
0
0.0%
digital age
20
0
0.0%
emotionaladvertising
7
0
0.0%
감성광고
8
0
0.0%
디지털 시대
50
0
0.0%
브랜드 마케팅
14
0
0.0%
계
1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