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 이벤트 글로벌성과 브랜드 글로벌성이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현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현정
주제어
brand attitude
BrandGlobalness
Ethnocentrism
Purchase Intention
sporteventglobalness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473)
체육학, 스포츠 3,128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brand attitude 227건
ethnocentrism 55건
brandglobalness 9건
sporteventglobalness 2건
인용/피인용
스포츠 이벤트 글로벌성과 브랜드 글로벌성이 스포츠 ...
' 스포츠 이벤트 글로벌성과 브랜드 글로벌성이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체육학, 스포츠
brand attitude
brandglobalness
ethnocentrism
purchase intention
sporteventglobalnes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06
3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체육학, 스포츠
3,129
0
0.0%
주제어
brand attitude
228
0
0.0%
brandglobalness
10
0
0.0%
ethnocentrism
56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sporteventglobalness
3
0
0.0%
계
4,47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