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의 판매촉진 메뉴품질이 지각된 가치,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양호 2014년
논문상세정보
' 호텔레스토랑의 판매촉진 메뉴품질이 지각된 가치,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perceived value
  • relationalcontinuanceintention
  • salespromotionmenuquality
  •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20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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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레스토랑의 판매촉진 메뉴품질이 지각된 가치,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의 고객화가 고객충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하용규 관광경영연구 15 (4) : 287 ~ 307 [2011]
  • 호텔기업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윤양은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3]
  • 호텔 종사원의 프로모션 메뉴에 대한 인식 연구 -호텔 일식당을 중심으로-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3 (1) : 357 ~ 372 [2009]
  • 박사
  • 호텔 식음료업장의 판매촉진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기국 호텔경영학연구 16 (3) : 121 ~ 137 [2007]
  • 호텔 고객의 뷔페 메뉴품질 만족도에 관한 연구
    최수근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19 (5) : 573 ~ 586 [2004]
  • 항공사이벤트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관계유지의도와의 영향관계
    최은주 관광연구 24 (5) : 63 ~ 84 [2009]
  •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철우 관광경영연구 17 (1) : 1 ~ 23 [2013]
  • 패스트 푸드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
    이선령 한국조리학회지 19 (3) : 18 ~ 32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가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동식 서비스경영학회지 12 (1) : 189 ~ 216 [2011]
  •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익 한국조리학회지 15 (1) : 16 ~ 29 [2009]
  • 특급호텔 일본식당 프로모션메뉴 특성이 종사원 직무만족과 업무충실도에 미치는 영향
    조춘봉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5 (2) : 371 ~ 387 [2006]
  • 특급호텔 레스토랑 프로모션 메뉴특성이 호텔이미지 및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이우현 호텔경영학연구 21 (2) : 55 ~ 72 [2012]
  • 청계천의 이미지, 지각된 가치,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분석
    윤설민 관광연구저널 26 (1) : 41 ~ 57 [2012]
  • 지역이미지가 관광정보의 신뢰성과 확산성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광경영연구 17 (2) : 309 ~ 326 [2013]
  • 일식레스토랑 메뉴품질에 대한 중요도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연정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 (5) : 621 ~ 626 [2005]
  • 이벤트에 대한 고객만족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미혜 관광경영연구 13 (4) : 201 ~ 221 [2009]
  • 외식기업의 서비스마케팅믹스성과와 지각된 가치 및 충성도와의 관계
    윤태환 강원대학교 대학원 [2007]
  • 외식고객의 지각된 가치, 신뢰, 몰입 그리고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정실 관광레저연구 25 (5) : 71 ~ 88 [2013]
  • 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관광학연구 37 (3) : 83 ~ 102 [2013]
  • 약선메뉴품질과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김근혜 관광연구 27 (1) : 1 ~ 16 [2012]
  • 신뢰와 만족을 매개로 한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의 특성, 경험가치, 사용의도에 관한 관계분석
    박현지 호텔경영학연구 20 (1) : 245 ~ 265 [2011]
  • 메뉴 품질이 고객 가치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해산물 뷔페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김상태 한국조리학회지 16 (1) : 152 ~ 164 [2010]
  • 메뉴 교체의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8 (3) : 1 ~ 20 [2002]
  • 대학교 학생식당의 서비스품질, 메뉴품질, 가격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용범 한국조리학회지 13 (3) : 127 ~ 136 [2007]
  • 고객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기업특성에 관한 연구
    안준수 관광경영연구 92 (2) : 141 ~ 163 [2005]
  • 고객 가치와 호텔 재방문에 관한 연구
    하종완 Tourism Research 20 : 55 ~ 66 [2005]
  • 강원도 향토음식의 메뉴 품질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형우 한국조리학회지 16 (5) : 1 ~ 13 [2010]
  • 가격, 인적서비스, 분위기, 메뉴품질이 고객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메뉴가치연구
    유영진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3) : 247 ~ 253 [2006]
  • 外食企業 메뉴品質에 대한 顧客 價値知覺이 顧客行動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이승익 관광산업연구 5 (2) : 223 ~ 243 [2011]
  • Zero Defection: 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eld,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 105 ~ 111 [1990]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9 [1994]
  • The Role of Affective Factors on Perceived Cruise Vacation Value
    Duman, T Tourism Management 26 (3) : 311 ~ 323 [2005]
  • The Hotel and Restaurant Business
    Lundberg, G. E VNR : 265 ~ [1994]
  • The Four Levels of Loyalty and The Pivotal Role of Trust: A Study of Online Service Dynamics
    Harris, L. C. Journal of Retailing 80 (2) : 139 ~ 158 [2004]
  • The Effects of Soft and Hard Attribute on Loyalty
    Auh,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9 (2) : 82 ~ 92 [2005]
  • Store Atmosphere: An Environmental Psychology Approach
    Griffin Journal of Retailing 58 (1) : 34 ~ 57 [1995]
  • Salesperson Cooperation: the Influence of Relational, Task, Organizational, and Personal Factors
    Yilmaz. Cengiz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9 (4) : 335 ~ 357 [2001]
  • Pricing: Making Profitable Decisions
    Monroe K. B MacGraw-Hill [1990]
  • Prescriptions for a Service Quality Revolution in America
    Berry, L. L Organizational Dynamics (봄) : 5 ~ 15 [1991]
  • Perceived Quality: A Market Driven and Consumer Oriented Approach
    Ophouis, A. M Food Quality and Preference [1995]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Kotler, P. H Prentice-Hall Inc : 631 ~ 632 [1997]
  • Food service Organizations
    Spears, M. C Prentice-Hall, Inc : 163 ~ [1995]
  • Factors affecting trust in market research relationships
    Moorman, C. Journal of Marketing 57 (21) : 81 ~ 102 [1993]
  • E-Commerce: 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Qmega 28 (6) : 725 ~ 737 [2000]
  • Determinants of Trust in a Service Provider: The Moderating Role of Length of Relationship
    Coulter, S.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6 (1) : 35 ~ 50 [2002]
  •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s
    McDougall, G.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5) : 392 ~ 410 [2000]
  • Consumer Trust, Value, & Royalty in Relational Exchanges.
    Sirdeshmukh, Deepak Journal of Marketing 66 : 15 ~ 37 [2002]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alerie A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onsumer Behaviour(9th eds)
    Blackwell, R. Harcourt [2001]
  • Concepts of Food service Operations and Management. 2nd
    Khan, M. A Van Norseland Reinhard : 18 ~ 38 [1991]
  • Approaches to Study Activation of Self-Reactive T Cells in Autoimmune Diseases
    Grewal, I. S The Immunologist 6 : 106 ~ 111 [1998]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Relationship Intention: Implications for Transaction and Relationship Marketing
    Kumar, V.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2 (8) : 667 ~ 676 [2003]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 –seller relationships
    Doney, P. M.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
  • An Integrated Model of Buyer-Seller Relationship.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Wilson, T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335 ~ 345 [1995]
  • An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 Between Golf Travelers'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Loyalty and Their Intentions to Revisit
    Petrick, J. F Cleon University [2002]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375 ~ 384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