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안희정
김현준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희정
김현준
제어번호
100022502
학술지명
관광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59 No. - [ 2014 ]
발행처
관광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tmro.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3-186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ustomer Loyalty
Low-costAirlines
service quality
Service Value
참고문헌( 61)
유사주제 논문( 2,508)
공익사업 1,180건
service quality 772건
customer loyalty 450건
service value 102건
low-costairlines 4건
인용/피인용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의 ...
'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ustomer loyalty
low-costairlines
service quality
service value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12
4
0.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0.0%
주제어
customer loyalty
451
1
0.2%
service quality
773
1
0.1%
low-costairlines
5
0
0.0%
service value
103
0
0.0%
계
2,513
2
0.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항공운송산업에서 내부고객만족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객실 승무원 중심으로
박순희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01]
박사
항공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승
김주승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항공서비스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대한항공을 중심으로
이윤애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1]
항공서비스 품질요인이 이용자의 재구매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카자흐스탄 국립 항공사를 중심으로
김진아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8]
박사
항공사이미지와 서비스태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성희
이성희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5]
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광근
사회과학연구 8 (2) : 289 ~ 311
[2000]
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최은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근성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중심으로
장경란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20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외적이미지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홍희정
계명대학교 대학원
[2013]
항공관광업부론
허희영
명경사
[2003]
한국항공진흥협회
한국 일반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서비스가치 결정요인에 관한 비교연구 : 서울-제주 구간 중심으로
조영희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10]
박사
중국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노선을 이용하는 한국과 중국 승객을 중심으로
서정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가격과 품질이 가치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하성덕
한국항공대학교 대학원
[2012]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미정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9]
박사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안용균
제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11]
재래시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즐거움과 상인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계천
건양대학교 대학원
[2012]
여행서비스의 가치평가에 관한 연구
지진호
호텔관광연구 2 (1) : 51 ~ 70
[2000]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멀티플렉스영화관의 서비스품질 요인탐색 -
조철호
서비스경영학회지 9 (2) : 201 ~ 228
[2008]
마케팅관리
박충환
박영사
[1995]
박사
국내선 저가항공과 고가항공의 서비스품질 비교연구
이문행
이문행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7]
박사
국내 저가항공사와 기존항공사의 서비스 품질이 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은경
이은경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박사
국내 저가 항공사의 브랜드개성과 서비스품질, 가치 및 만족도의 구조적 분석
문상기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0]
고객특성이 서비스품질 기대와 인지에 미치는 영향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 국내 기존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 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지민정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11]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Jones, T. A.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9 ~ 99
[1995]
Understanding your customers
Prus, A.
Marketing Tools 2 (5) : 10 ~ 14
[1995]
The service encounters: Diagnosing favorable & unfavorable incident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4 (1) : 71 ~ 84
[1990]
The explanatory power of values in preference judgement: Validation of the means-end perspective
Perkins, W. S.
Advances Consumer Research 15 (1) : 122 ~ 126
[1988]
The evolution of relationship marketing
Sheth, J. N.
International Business Review 4 (4) : 397 ~ 418
[1995]
The effects of the price, brand and store information on buyers’ product evaluations
Dodds, W. B.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8 (3) : 307 ~ 319
[1991]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value and subjective norm on mobile data service adoption between American and Korean consumers
Yang, K.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 16 (6) : 502 ~ 508
[2009]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value: A holistic perspective
Oh, H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18 (1) : 67 ~ 82
[1999]
Service profit chain
Heskett, J. L.
Simon and Schuster
[1997]
Service Quality: Insight and Managerial Implications from the Frontier from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R. T.
Sage Publications
[1994]
Service Marketing
Zeithaml, V. A.
McGraw-Hill Company
[2003]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m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2 ~ 40
[1988]
Return on quality(ROQ) : Making service quality financially accountable
Rust, R. T.
Journal of Marketing 59 (2) : 58 ~ 70
[1995]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 Hall
[1999]
No Frills: The truth behind the low-cost revolution in the skies
Calder, S
Virgin Books Limited
[2002]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Low cost airlines in the Asia Pacific region An exceptional intra-regional traffic growth opportunity
Center for Asia Pacific Aviation
[2002]
Establishing a measure of airline preference for business and non-business travelers
Etheringtion, L.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22 (4) : 22 ~ 27
[1984]
Development of a multi-dimensional scale for measuring the perceived value of service
Petrick, J
Journal of Leisure Research 34 (2) : 119 ~ 134
[2002]
Customer Loyalty: How to Earn It, How to Keet It
Griffin, J
Jossey-Bass
[2002]
Customer Loyalty :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 A. 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s: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Marketing Classics Press
[1991]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An assessment of SERVQUAL dimensions
Carman, J
Journal of Retailing 66 (1) : 33 ~ 55
[1990]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and value: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Consumer Evaluations of Fast-food Services: a cross-national comparison
Lee, M.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1 (1) : 39 ~ 52
[1997]
Breaking free from product marketing
Shostack, G. L
Journal of Marketing 41 (2) : 73 ~ 80
[1977]
Asia’s absent revolution: No-frills airlines are flourishing across north america and europe but not in asia, however that may be changing
Thomas, G
Air Transport World : 42 ~ 47
[2002]
An examination of the effect of product performance on brand reputation, satisfaction and loyalty
Selnes, F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7 (9) : 19 ~ 35
[1993]
An evaluation of the SERVQUAL scales in the retailing setting
Finn, D. W.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8 (1) : 483 ~ 490
[1991]
Airline Management
Banfe, C. F
Prentice Hall
[1992]
A two-dimensional concept of brand loyalty
Day, G. 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9 (3) : 29 ~ 35
[1969]
A multistage model of consu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375 ~ 384
[1991]
A cross‐sectional test of the effect and conceptualization of service value
Cronin, J. J.
The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1 (6) : 375 ~ 391
[1997]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3) : 41 ~ 50
[1985]
A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Prospectus from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Anderson, E.
Sage Publications
[1994]
21세기 항공운송 환경변화와 항공정책방향
김제철
[2005]
'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