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의 소셜 미디어를 통한 조직-공중관계가 경찰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경찰의 소셜 미디어를 통한 조직-공중관계가 경찰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행정학
  •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 police
  • policeimage
  • sns
  • social media
  • social network service
  • 경찰
  • 경찰이미지
  • 소셜 미디어
  • 조직-공중 관계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19 0

0.0%

' 경찰의 소셜 미디어를 통한 조직-공중관계가 경찰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트위터로 형성된 조직 - 공중 관계성이 공중의 갈등 해소 의지에 미치는 영향 : A 대학 트위터를 중심으로
    최혜민 홍보학연구 15 (3) : 5 ~ 40 [2011]
  • 컨벤션 주최자의 SNS 홍보활동이 조직-공중관계성 및 참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학연구 36 (4) : 233 ~ 253 [2012]
  • 지역주민의 관계성이 지역사회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윤정현 지역개발연구 10 (1) [2005]
  • 지방자치단체 소셜미디어 활용방안 연구
    서진완 [2011]
  • 조직의 공중관계성이 조직 및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 한국언론학보 48 (3) : 32 ~ 60 [2004]
  • 조직-공중관계성이 소방행정기관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동기 한국정책과학학회보 9 (2) : 47 ~ 65 [2005]
  • 조직-공중관계성이 교정기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수 矯正硏究 34 : 159 ~ 179 [2007]
  • 조직-공중관계성과 이미지의 관계: 행위적 관계와 상징적 관계의 상호작용
    김충현 한국언론학보 47 (2) : 4 ~ 106 [2003]
  • 조직-공중관계성과 경찰이미지
    박성수 한국경찰학회보 13 (4) : 93 ~ 118 [2011]
  • 정부-공중 관계성 향상을 위한 PR도구로서 전자정부의 가능성 탐색 연구
    홍혜현 홍보학연구 16 (3) : 169 ~ 207 [2012]
  • 자치행정PR을 위한 자치행정조직의 SNS 활용이 지역주민과의 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증진과 행정의 관리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치행정조직과 지역주민간의 견해차 비교를 중심으로
    서현식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2 (5) : 137 ~ 158 [2011]
  • 인터넷이용자의 SNS이용 실태조사
  • 인터넷 소셜 미디어와 저널리즘
    최민재 [2009]
  • 스마트폰을 통한 트위터 이용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한국방송학보 26 (1) : 43 ~ 82 [2012]
  •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 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기원선 한국언론학보 56 (6) : 162 ~ 195 [2012]
  • 소셜미디어의 이용지속과 효과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요인에 관한 통합적 연구
    이방형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2013]
  • 소셜 미디어의 신뢰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은경 광고연구 (92) : 7 ~ 29 [2012]
  •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지방자치단체의 정책홍보-부산광역시청 트위터 분석
    김수기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3) : 59 ~ 102 [2011]
  • 박사
  • 서울시 트위터 네트워크의 구조 분석과 정책적 함의
    김형아 한국정책연구 11 (2) : 95 ~ 114 [2011]
  • 방송의 로컬리즘과 공중관계성 : 문화행사를 중심으로
    강명현 홍보학연구 7 (2) : 41 ~ 68 [2003]
  • 모바일 SNS 확산에 대한 경찰의 대응방안
    김태진 치안정책연구 25 (2) : 211 ~ 238 [2011]
  • 기업 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차희원 광고연구 (68) : 171 ~ 199 [2005]
  • 박사
  • 공공부문 소셜미디어 적용사례와 활성화 방안
    장창원 지역정보화 71 [2011]
  • 공공기관의 소셜 미디어 활용 현황 및 활성화 방안
    경태원 한국콘텐츠학회보 9 (1) [2011]
  • 경찰활동의 효과적인 SNS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박종승 한국경찰연구 12 (1) : 87 ~ 112 [2013]
  • 경찰홍보의 효율화를 위한 경찰조직과 공중과의 관계성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김영환 법학연구 (22) : 465 ~ 484 [2006]
  • 경찰행정학
    이황우 법문사 [2007]
  • 경찰이미지의 형성실태 및 영향요인 분석
    남재성 한국치안행정논집 6 (2) : 53 ~ 82 [2009]
  • 경찰이미지 평가와 향후 대책에 관한 연구
    양문승 [2009]
  • 경찰의 대국민 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최종술 한국경찰연구 2 (1) [2003]
  • 경찰에 대한 이미지가 시민의 법집행 순응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주재진 한국경찰학회보 11 (2) : 291 ~ 318 [2009]
  • 경찰에 대한 국민의 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민형동 동국대학교 대학원 [2007]
  • 경찰 이미지 제고에 대한 주관적 인식유형
    양창훈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2) : 220 ~ 234 [2013]
  • You have one friend request: An Exploration of Power and Citizen Engagement in Local Government's Use of Social Media
    Hand, L. C. Administrative Theory and Praxis 33 (3) [2011]
  • What are the police doing on Twitter? Social media, the police and the public
    Crump, J Policy and Internet 3 (4) [2011]
  • Use of social media in health promotion purposes. key performance indicators, and evaluation metrics
    Neiger, Brad L. Health Promotion Practice 13 (2) [2012]
  • The Connected Community: Local Governments as Partners in Citizen Engagement and Community Building
    Bryer, T. A. White Paper Prepared for the Aliacne for Innovation : 73 ~ 79 [2010]
  • Socially distributing public relations: Twitter, Haiti and interactivity in social media
    Smith, B. G. Public Relations Review 36 (4) [2000]
  • Social network sites: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dy D. M.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1) [2007]
  • Social media: The new hybrid element of the promotion mix
    Mangold, G. W. Business Horizons 52 (4) [2009]
  • Social media metrics
  • Social Media Sites at the State and Local Levels:Operational Success and Governance Failure
    Perlman, B. J. State and local Government Review 44 (1) [2012]
  •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위험성 및 Policing(경찰활동)에 미칠 영향에 대한 시론적 연구
    최진혁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9 (29) : 301 ~ 336 [2011]
  • Organizational-public relationships and consumer satisfaction: The role of relationships in the satisfaction mix
    Brunig, S. D. Communication Research Reports 15 (2) [1998]
  • Inherent barriers to the use of social media for public policy informatics
    Lampe, C. The Innovation Journal: The Public Sector Innovation Journal 16 (1) [2011]
  • Guidelines for Measuring Relationship in Public Relations
    Hon, L. C. The Institute for Public Relations, Univ. of Florida [1999]
  • Facebook and the police : Communication in the social networking era
    Sakiyama, M. Graduate Research Symposium [2011]
  • Experimental and quasi-experimental designs for generalized causal inference
    Shadish, W. R. Houghton-Mifflin [2002]
  • Con sumer-generated media (CGM) 101: Word-o f-mouth in the age of the web-fortified con sumer
  • Blogging and other social media: Exploiting the technology and protecting the enterprise
    Newson, A. Grow Publishing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