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소셜 미디어 품질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경찰청 소셜 미디어 품질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ntionofcontinuoususe
  • police
  • social media
  • user satisfaction
  • website quality
  • 경찰
  • 사용자 만족
  • 소셜 미디어
  • 웹사이트 품질
  • 지속적 사용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08 2

0.0%

' 경찰청 소셜 미디어 품질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환경적 맥락에서의 경찰 커뮤니케이션 만족이 집단응집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황우 한국경찰학회보 12 (1) : 201 ~ 231 [2010]
  • 호텔정보시스템의 품질과 사용자 가치·만족, 사용의도간의 관계
    박희석 대구대학교 대학원 [2002]
  • 호텔기업의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품질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황대욱 관광연구 27 (3) : 59 ~ 76 [2012]
  • 지방자치단체의 소셜미디어 활용 현황 분석과 의미
    서진완 한국행정학보 46 (1) : 131 ~ 155 [2012]
  • 정보시스템 품질이 사용자 만족과 개인 및 기업 성과에 미치는 구조 관계 연구 : 관광산업 파트너쉽 품질 중심
    정삼권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 정보시스템 품질의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장명복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1]
  • 정보시스템 수용 후 사용 상황에서 사용자 평가에 관한연구
    김용영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7]
  • 자치행정PR을 위한 자치행정조직의 SNS 활용이 지역주민과의 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증진과 행정의 관리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자치행정조직과 지역주민간의 견해차 비교를 중심으로
    서현식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2 (5) : 137 ~ 158 [2011]
  • 이용자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관광정보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
    홍상진 서비스경영학회지 11 (4) : 191 ~ 219 [2010]
  • 박사
  • 외식기업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품질이 브랜드명성과 품질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대희 외식경영연구 14 (4) : 169 ~ 188 [2011]
  • 여행 블로그의 서비스 품질과 동기요인이 이용자 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학희 박천웅 이기동 디지털융복합연구 6 (4) : 45 ~ 52 [2008]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품질이 신뢰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16 (4) : 151 ~ 162 [2011]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훈석 품질경영학회지 39 (4) : 543 ~ 555 [2011]
  •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만족에 미치는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김덕희 디지털융복합연구 9 (3) : 225 ~ 233 [2011]
  • 박사
  • 민간경비업체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 기업신뢰,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함의
    박병주 한국경찰학회보 15 (2) : 81 ~ 100 [2013]
  • 모바일 SNS 확산에 대한 경찰의 대응방안
    김태진 치안정책연구 25 (2) : 211 ~ 238 [2011]
  • 국내항공사 SNS의 특성, 고객 만족,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조경희 관광연구 27 (3) : 357 ~ 374 [2012]
  • 관광안내정보시스템 품질요인과 지각된 유용성이 사용자 만족과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신영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2]
  • 박사
  • 관광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성공요인이 만족도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지 관광레저연구 25 (1) : 83 ~ 102 [2013]
  • 경찰활동의 효과적인 SNS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박종승 한국경찰연구 12 (1) : 87 ~ 112 [2013]
  • 경찰활동 개선에 대한 주요 인식 연구-전북지역을 중심으로-
    박한호 한국경찰학회보 14 (4) : 3 ~ 30 [2012]
  • 경찰업무의 효률적 운영과 시민참여 방안
    최종술 한국경찰학회보 4 (1) : 39 ~ 74 [2002]
  • 경찰과 시민의 갈등관리 개선방안
    김양현 한국경찰학회보 13 (4) : 3 ~ 26 [2011]
  • 경찰 이미지 제고에 대한 주관적 인식유형
    양창훈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2) : 220 ~ 234 [2013]
  • You have one friend request: An Exploration of Power and Citizen Engagement in Local Government's Use of Social Media
    Hand, L. C. Administrative Theory and Praxis 33 (3) : 362 ~ 382 [2011]
  • What are the police doing on Twitter? Social media, the police and the public
    Crump, J. Policy and Internet 3 (4) : 1 ~ 27 [2011]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Bhattacherjee, A. MIS Quarterly 25 (3) : 351 ~ 370 [2001]
  • The information systems profession: myth or reality?
    Baroudi, J. J. Information Technology and People 4 (1) : 13 ~ 30 [1988]
  •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s Success: A Ten-Year Update,
    DeLone, W.H. Journal of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19 (4) : 30 ~ [2003]
  • The Connected Community: Local Governments as Partners in Citizen Engagement and Community Building : 73 ~ 79
  • Social Media Sites at the State and Local Levels:Operational Success and Governance Failure
    Perlman, B. J. State and local Government Review 44 (1) : 67 ~ 75 [2012]
  • Service Quality : A measure of information system effectiveness
    Pitt, L. F. MIS Quarterly 19 (2) : 173 ~ 187 [1995]
  • SNS사용자 만족도의 영향요인 도출 및 서비스 형태별 비교 분석
    김근형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1) : 125 ~ 143 [2012]
  •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위험성 및 Policing(경찰활동)에 미칠 영향에 대한 시론적 연구
    최진혁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9) : 301 ~ 336 [2011]
  • 박사
  • Pragmatic perspectives on the measurement of information systems service quality
    Kettinger, W. J. MIS Quarterly 21 (2) : 223 ~ 240 [1997]
  • Measuring information systems service quality : concerns on the use of the SERVQUAL questionnaire
    Van Dyke, T. P. MIS Quarterly 21 (2) : 195 ~ 208 [1997]
  • Measuring Online Learning Systems Success: Appling the Updated DeLone and McLean Model
    Lin, H. F. Cyberpsychology and Behabior 10 (6) : 817 ~ 820 [2007]
  • Inherent barriers to the use of social media for public policy informatics
    Lampe, C. The Innovation Journal: The Public Sector Innovation Journal 16 (1) : 1 ~ 17 [2011]
  • Information technology in accounting: Assessing the impact on accountants and organizations
    Hunton, J. E. Advances in Accounting Information Systems 5 : 3 ~ 34 [1997]
  • Information Systems success : The Quest for the Dependent Variable
    DeLone, W.H.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3 (1) : 60 ~ 95 [1992]
  • Facebook and the police : Communication in the social networking era
    Sakiyama, M. Graduate Research Symposium, University of Nevada [2011]
  • Development of a Tool for Measuring and Analyzing Computer User Satis- faction
    Bailey, J. E. Management Science 29 (5) : 530 ~ 544 [1983]
  • Assessing the validity of IS success models: An empirical test and theoretical analysis
    Rai, A.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3 (1) : 50 ~ 69 [2002]
  • An Empirical Test of the DeLone & McLean Model of Information System Suc cess
    Iivari, J. ACM SIGMIS Database 36 (2) : 8 ~ 27 [2005]
  • A respecification and extension of the DeLone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
    Seddon, P.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8 (3) : 240 ~ 253 [1997]
  • A partial test and development of the DeLond and McLean model of IS success
    Seddon, P. Proceeding of the Fifteen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on Systems : 99 ~ 110 [1994]
  • A comprehensive model for assessing the quality and productivity of the information systems function: Toward a theory for information systems assessment
    Myers, B. L. Information Resources Management Journal 10 (1) : 6 ~ 25 [1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