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은행서비스충성도 과정에서 기업이미지의 역할
최철재
임상혁
Myagmar Dugerjav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철재
임상혁
Myagmar Dugerjav
제어번호
100011972
학술지명
한몽경상학회 학술대회
권호사항
Vol. 2014 No. 1 [ 2014 ]
발행처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2-90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orporate image
Loyalty
Satisfaction
service quality
Trust
기업이미지
만족
신뢰
은행서비스품질
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853)
satisfaction 3,196건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loyalty 837건
만족 798건
service quality 772건
충성도 660건
기업이미지 265건
corporate image 137건
은행서비스품질 7건
인용/피인용
은행서비스충성도 과정에서 기업이미지의 역할
' 은행서비스충성도 과정에서 기업이미지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rporate image
loyalty
satisfaction
service quality
trust
기업이미지
만족
신뢰
은행서비스품질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86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rporate image
138
0
0.0%
loyalty
838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ervice quality
773
0
0.0%
trust
1,639
0
0.0%
기업이미지
266
0
0.0%
만족
799
0
0.0%
신뢰
1,544
0
0.0%
은행서비스품질
8
0
0.0%
충성도
661
0
0.0%
계
9,86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