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와 마케팅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와 광고산업의 범위 재설정을 위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와 광고산업의 범위 재설정을 위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expendituresestimationcriteria
  • classificationsystemoftheadvertisingindustry
  • rangeofadvertising
  • reset
  • 광고범위
  • 광고비산정기준
  • 광고산업분류체계
  • 광고정의
  • 재설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52 1

0.0%

' 미디어와 마케팅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와 광고산업의 범위 재설정을 위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광고론
    Arens, W. F. 맥그로우힐 코리아 [2002]
  • 해외 콘텐츠 시장조사 : 광고
  • 한국광고협회 자료실
  • 한국광고사
    신인섭 나남 [2011]
  • 통계청
  • 제일기획 광고연감(1998~2011)
    [2011]
  • 우리나라 광고비 집계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김영규 광고계동향 (8) [2012]
  • 생각창고 광고로 배우는창의학습
    차유철 대교출판 [2010]
  • 광고의 정의는 바뀌었다
    황장선 광고업협회보 83 (9·10) : 3 ~ 6 [2010]
  • 광고의 범위 재정의, 어디까지 광고로 봐야할까
    최환진 광고계동향 (5) [2011]
  • 광고의 개념과 광고범위의 재정립에 관한 연구
    한상필 [2012]
  •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 상호작용 광고의 영향을 중심으로
    이시훈 커뮤니케이션 이론 3 (2) : 153 ~ 188 [2007]
  • 광고산업재정립위원회 출범의 필요성
    한상필 광고계동향 (8) [2012]
  • 광고산업 통계자료 구축에 힘써야
    신인섭 광고계동향 (5) [2012]
  • 광고산업 주요통계조사 및 DB화 연구
    오세성 [2008]
  • Why Mobile Will Dominate the Future of Media and Advertising
    Ting, R The Atlantic
  • The Practice of Advertising
    Mackay, A. Butterworth-Heinemann [2004]
  • The Economics of the Online Advertising Industry(May 9, 2008)
    Evans, D. S. Review of Network Economics 7 (3) : 1 ~ 46 [2008]
  • The Death of Advertising
    Rust, R. T Journal of Advertising 23 (4) : 71 ~ 77 [1994]
  • Idea writer와 Code writer의 시대
    김홍탁 제일기획 사보 9월호 [2012]
  • Creativity and Space: Labour and the Restructuring of the German Advertising Industry
    Thiel, J. Ashgate Publishing [2005]
  • 2011년 국내 총광고비 전년대비 10.9% 성장한 9조 5,606억원
    황학익 광고계동향 (5) [2012]
  • 2011 방송통신 핵심과제
    방송통신위원회 2012년 1월 17일 대통령보고 [2011]
  • 2011 광고산업통계
  • 2010 해외콘텐츠시장조사: 광고
    유기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삼정회계법인, 삼정KPMG 경제연구원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