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Big Data) 등장에 따른 광고회사의 데이터 어낼리틱스 (Data Analytics) 운영 현황

김경란 2014년
논문상세정보
' 빅데이터(Big Data) 등장에 따른 광고회사의 데이터 어낼리틱스 (Data Analytics) 운영 현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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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dvertising agency
  • big data
  • dataanalytics
  • 광고회사
  • 데이터어낼리틱스
  •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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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빅데이터(Big Data) 등장에 따른 광고회사의 데이터 어낼리틱스 (Data Analytics) 운영 현황' 의 참고문헌

  • 정보홍수 속에서 금맥 찾기: 빅데이터 분석과 활용
    삼성경제연구소 경영노트 (91) [2011]
  • 우리나라 TV광고의 혼잡도에 관한 연구
    박원기 광고연구 60 (2003) : 179 ~ 206 [2003]
  • 세계경제포럼 (WEF) 을 통해 본 빅데이터 논의동향과 함의
    유지연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방송통신정책 24 (4) : 55 ~ 62 [2012]
  • 빅데이터, 경영을 바꾸다
    함유근 삼성경제연구소 [2012]
  • 빅데이터 동향 및정책 시사점
    배동민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방송통신정책 25 (10) : 37 ~ 74 [2012]
  • 빅데이터 : 산업 지각변동의진원.
  • 미래사회와 빅데이터 기술
    정병권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간기술동향, 2012.4.11 [2012]
  • 디지털 시대의 광고 미디어 전략
    양윤직 커뮤니케이션북스 [2010]
  • 디지털 다매체 다채널 시대의 광고개념의 변화와 쌍방향 광고심의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상훈 광고학연구 14 (1) : 229 ~ 255 [2003]
  • 광고시장 2012년 결산 및 2013년 전망
    황학익 광고계동향 261 (12) : 24 ~ 42 [2012]
  • 광고 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
    양윤직 광고연구 (92) : 355 ~ 381 [2012]
  • Three Prescriptions for Clutter
    Ray, M.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6 (1) : 69 ~ 77 [1986]
  • Theoretical Sensitivity, Mill Valley
    Glaser, Barney Sociology Press [1978]
  • The Importance of Big Data: A Definition(2012.6)
    Gartner [2012]
  • The Importance of Big Data: A Definition (Retrieved)
    Douglas, Laney Gartner, 2012.6.21 [2012]
  • The Future of Advertising?
    Sacks, Danielle Fast Company Magazine [2010]
  • The Future of Advertising Agencies: Omnipotent or Omnishambles?(2013.8.3)
    Economist [2013]
  • The Discovery of Grounded Theory
    Glaser, Barney Aldine [1967]
  • Scale-out Storage Market Forecast 2010-2015
  • Qualitative Research and Evaluation Methods
    Patton, Michael Sage [2001]
  • Publicis and Omnicom to Merge
    Rooney, Jennifer Creating World’s Biggest Advertising Company [2013]
  • Publicis Groupe Transforms VivaKi: A New Step for Growth(2012.11.7)
    PR Newswire [2012]
  • Omnicom and Publicis, Bigger, Stronger, Madder?(2012.7.29)
    Economist [2012]
  • Grounded Theory Research : Procedures, Canons and Evaluative Criteria
    Strauss, Anselm Qualitative Sociology 13 (1) : 3 ~ 21 [1990]
  • Google Takes Home Half of Worldwide Mobile Internet Ad Revenue
    eMarketer
  • Gatorade’s Mission: Sell More Drinks
    Bauerlein, Valerrie Wall Street Journal [2010]
  • Extracting Value from Chaos(2011.6)
    IDC [2011]
  • Exploring the Dimensions of Proactivity within Advertising Agency-Client Relations
    Michael, Berverland Journal of Advertising 36 (4) : 49 ~ 60 [2007]
  • Critical Issues in Qualitative Research Methods
    Carey, M. A. Sage [1994]
  • Big Data: The next frontier for innovation, competition. and productivity
    McKinsey Global Institute McKinsey & Company [2011]
  • Big Data, Big Impact: New Possibilities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
  • Amazon: The Quietest Big Ad Business in Tech World Like Your Brands Ads, Too
    Learmonth, Michael Advertising Age, 2013.4.11 [2013]
  • Ad Agency Report 2012
  • AD 2. 0.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이시훈 한경사 [2008]
  • A/B Testing: Inside Technology That’s Changing the Rules of Business
    Christian, Brian Wired, 2012.4.25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