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관광객들의 한옥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잠재관광객들의 한옥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behavioral intention
  • hanok
  • hanokimage
  • image
  • oldmemories
  • 옛추억
  • 이미지
  • 한옥
  • 한옥이미지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263 1

0.0%

' 잠재관광객들의 한옥이미지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이미지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 -
    최해수 관광연구 26 (3) : 455 ~ 482 [2011]
  • 해안경관개발과 관광지 이미지간의 관계 연구
    장준호 관광레저연구 24 (3) : 141 ~ 159 [2012]
  • 한옥의 이미지를 응용한 의상 연구
    윤지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5 (4) : 356 ~ 369 [2009]
  • 박사
  • 한옥의 브랜드화 방안 마련을 위한 기초적 연구
    전봉희 국학연구 8 : 275 ~ 317 [2006]
  • 한옥의 관광자원 가치 측정척도 탐색
    주미경 경기관광연구 18 : 55 ~ 68 [2011]
  • 포커스그룹인터뷰를 통한 한옥 이미지 분석
    장영화 지역사회연구 20 (4) : 59 ~ 78 [2013]
  • 축제의 체험요소가 축제이미지 및 방문객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미라 관광레저연구 24 (3) : 43 ~ 62 [2012]
  • 지자체 슬로건의 평가와 관광홍보수단으로서의 기대효과: Colorful DAEGU 사례
    오익근 이미경 관광학연구 31 (6) : 389 ~ 407 [2007]
  • 지역 이미지 분석을 통한 장소마케팅전략: 관광객과 지역주민 이미지 차이를 중심으로
    박한식 관광연구논총 (19) : 101 ~ 115 [2007]
  • 중학생들이 인식하는 한옥의 외관 이미지에 관한 의식조사
    정선아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
  • 주요 어휘 용례 수집 및 정리: 형용사 편
    정호성 국립국어연구원 [2001]
  • 전통한옥민박 체험관광의 관광객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문창현 관광연구저널 23 (3) : 61 ~ 79 [2009]
  • 전통문화관광지의 공간이미지 구성요인과 방문객 만족도와의 영향관계:남산골 한옥마을을 중심으로
    최승담 서울도시연구 8 (2) : 215 ~ 228 [2007]
  • 전주한옥마을 방문객의 만족도 요인과 관광지이미지의 역할
    민동규 동북아관광연구 9 (2) : 143 ~ 162 [2013]
  • 이용자 측면의 북촌 한옥마을 이미지 영향요인 규명에 관한 연구: 내국인과 외국인의 물리적 영향요소를 중심으로
    차동성 서울도시연구 13 (1) : 21 ~ 36 [2012]
  • 의미분별척도를 이용한 학생들의 한옥 이미지
    이표희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
  • 외국인의 한국 관광 후 관광지의 인지적·정서적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의 관계
    오정근 관광레저연구 22 (1) : 231 ~ 248 [2010]
  • 영상물을 통한 관광지 인지도와 관광지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려정 관광레저연구 24 (4) : 57 ~ 77 [2012]
  • 아파트의 주거만족과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인숙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24 (9) : 57 ~ 64 [2008]
  • 심리학 및 사회과학을 위한 조사와 통계분석
    양병화 (주)학지사 [2013]
  • 신한옥마을 도입을 위한 정책방향 연구
    김상범 공공정책연구 17 (2) : 91 ~ 122 [2010]
  • 세계 4대 관광국가들의 이미지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미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병국 대한경영학회지 24 (4) : 2089 ~ 2103 [2011]
  • 문화관광축제의 진정성 인식이 참가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2011 대장경 천년 세계문화축전을 중심으로
    박주영 이태숙 황지영 관광학연구 36 (7) : 95 ~ 114 [2012]
  • 박사
  • 동음어, 반의어, 동음어 사전
    리형태 과학백과사전종합출판사 [1994]
  • 도시건축법제가 한옥건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도시한옥을 중심으로 -
    송인호 서울학연구 (41) : 171 ~ 205 [2010]
  • 도시 이미지 속성이 방문객의 이미지 속성 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솔향 강릉시를 중심으로 -
    강혜숙 관광연구 28 (2) : 23 ~ 40 [2013]
  •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 Amos 4. 0~20. 0 공용
    우종필 한나래출판사 [2012]
  • 관광학연구방법론
    김사헌 백산출판사 [2007]
  •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최승순 관광경영연구 16 (2) : 267 ~ 284 [2012]
  • 관광지 이미지, 관광자 만족, 관광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아산시를 중심으로-
    김난영 동북아관광연구 8 (1) : 101 ~ 122 [2012]
  • 관광지 방문 후 이미지가 관광객의 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관광학연구 32 (3) : 209 ~ 229 [2008]
  • 관광지 마케팅믹스와 관광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준 호텔경영학연구 18 (4) : 261 ~ 285 [2009]
  •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
    민웅기 관광연구논총 21 (2) : 61 ~ 82 [2009]
  • 공정여행의 국내 사례 - 북촌 한옥마을 공정여행 -
    장은경 관광연구논총 22 (2) : 27 ~ 47 [2010]
  • 고택체험 잠재방문객의 방문동기유형별 특성과 선택속성, 선호활동의 차이 분석- 안동지역을 중심으로 -
    송완구 관광학연구 35 (9) : 401 ~ 424 [2011]
  • 고택관광객 가치사슬모형 개발
    최기탁 관광연구 26 (4) : 619 ~ 639 [2011]
  • 고택 관광지 선택속성 우선순위(AHP)에 관한 전문가 조사연구
    최수정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2009]
  • 고가 · 종택 · 전통마을의 보전적 관광자원화 방안
    김성진 [2001]
  • 觀光地의 情緖的 이미지 尺度 開發 :純情緖的 이미지와 準情緖的 이미지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4) : 13 ~ 32 [2002]
  • ation Personality, Affective Image,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Domestic Urban Tourism
    Papadimitriou,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2013]
  • Tourism image, evaluation variables and after purchase behaviour : inter-relationship
    Bigne, J. E. Tourism Management 22 (6) : 607 ~ 616 [2001]
  • The role of image in service promotion: Focusing on the influence of film on consumer choice within tourism
    Bolan, P.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2 (4) : 382 ~ 390 [2008]
  • The Measurement of Meaning
    Osgood, C. E. University of illinois [1957]
  • How destination image and evaluative factors affect behavioral intentions?
    Chen, C. F. Tourism Management 28 (4) : 1115 ~ 1122 [2007]
  • Exploring visitors' experience and intention to revisit a heritage destination: The case for Lukang, Taiwan
    Wang, Y. J. Journal of Quality Assurance in Hospitality and Tourism 11 (3) : 162 ~ 178 [2010]
  • Cooperative branding for rural destinations
    Cai, L.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9 (3) : 720 ~ 742 [2002]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