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러티브 정보그림책에 대한 초등학생의 반응 연구

' 내러티브 정보그림책에 대한 초등학생의 반응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narrativeinformationalpicturebook
  • reader response
  • thewayofimpartinginformationininformationalpicturebooks
  • 내러티브정보그림책
  • 독자 반응
  • 정보그림책의정보전달방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9 1

0.0%

' 내러티브 정보그림책에 대한 초등학생의 반응 연구' 의 참고문헌

  • 평가준거에 기초한 유아용 정보그림책의 내용분석
    최미숙 미래유아교육학회지 17 (1) : 427 ~ 447 [2010]
  • 정보그림책의 정보 전달 방식 연구
    안상희 교과교육연구 8 : 85 ~ 107 [2013]
  • 정보그림책 읽기에 관한 이야기; 네 유아를 중심으로
    심향분 아동학회지 31 (3) : 33 ~ 49 [2010]
  • 정보 텍스트에 대한 초등학생의 인식과 반응
    권이은 독서연구 28 (28) : 199 ~ 235 [2012]
  • 박사
    유아를 위한 정보그림책의 현황 분석
    안효정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1]
  • 박사
  • 그림책의 이해 2
    현은자 사계절 [2005]
  • 그림책에 대한 유아 반응 연구의 현황 분석
    정진 어린이문학교육연구 5 (2) : 1 ~ 30 [2004]
  • 그림책 읽기 반응 연구
    최은녕 독서교육연구 : 75 ~ 103 [2009]
  • 교사들의 텍스트 유형별 선호와 인식 연구 -‘정보 텍스트’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이순영 국어교육학연구 42 (42) : 499 ~ 532 [2011]
  • “Look at this nest!” The Beauty and Power of Using informational Books with Young Children
    Reese, A. D. Early Child Development and Care : 217 ~ 231 [1997]
  • Where’s That Renaissance?
    Sutton, R. The Horn Book Magazine 72 (6) : 664 ~ 665 [1996]
  • Sharing informational text with young children
    Yopp, R. H. The Reading Teacher 53 (5) : 410 ~ 423 [2000]
  • Reading & writing informational text in the primary grades
    Duke, N. K. Scholastic [2003]
  • Nonfiction in focus
    Kristo, J. V. Scholastic [2004]
  • Nonfiction Matters : Reading, Writing, and Research in Grade 3-8
    Harvey, S. Stenhouse Publishers [1998]
  • Literature and the child
    Galda, L. Wadsworth [2006]
  • Is Narrative “Primary”? Some Insights from Kindergarteners’ Pretend Readings of Stories and Information Books
    Pappas, C. C. Journal of Reading Behavior 25 (1) : 97 ~ 129 [1993]
  • Informational Picture Books for Children
    Cianciolo, P. J. American Library Association [2000]
  • Exploring the literature of fact
    Moss, B. The Guilford Press [2003]
  • A Comparison Between Informational and Narrative Picture Books as a Context for Reasoning Between Caregivers and 4-year-old Children
    Torr, J. Early Child Development and Care 159 : 25 ~ 41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