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과학영재의 온·오프라인 학습태도 유형에 따른 인터넷 사용 행태와 자기조절학습의 차이

논문상세정보
' 초등 과학영재의 온·오프라인 학습태도 유형에 따른 인터넷 사용 행태와 자기조절학습의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gifted
  • internetusingpattern
  • onandoff-linelearning
  • self -regulated learning
  • typeoflearners
  • 영재
  • 인터넷사용행태
  • 자기조절학습
  • 학습 태도
  • 학습자유형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123 0

0.0%

' 초등 과학영재의 온·오프라인 학습태도 유형에 따른 인터넷 사용 행태와 자기조절학습의 차이' 의 참고문헌